언젯적 후기를 이제 남기고 있는지 ㅋㅋㅋ 무려 8개월 전의 이야기다. 이렇게 내가 게으름 맞아서 원... 아직도 가경동에 시스터란 카페가 있는지 확인은 어렵지만 다녀왔으니 후기를 남기도록 해야지.



2012.01.22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Tel 043-264-2168

Today Menu 아메리카노 \2,500






우선 여긴 시스터라는 카페로 프랜차이즈였다. 대전에는 없는데 =ㅅ=..? 외계인얼굴의 로고가 인상깊다.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 2층에는 콘센트가 없어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려면 1층에서 해야 한다고 쓰여있어서 아예 2층엔 올라가보지도 않고, 1층 입구에 바로 콘센트가 있길래 자리를 차지했다. 가방에서 커다란 노트북을 꺼내서 자리를 잡아 놓고 주문을 하러갔다.






설날 전날이라 한가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커플들이 카페를 찾아와서 놀랐다.

친척집에 있는게 불편해서 노트북을 가지고 나와서 카페에서 한다는게 고작 게임이라니 -_ㅠ 이때 심즈3에 한창 빠져있어서 집 짓느냐고 푹 빠져있었다. 내 스펙올리기에도 바빠야하는데 심즈 스펙을 올리고 있으니 나원참... 아메리카노 2500원 한잔에 5시간동안 이곳에서 게임을 했다. 전기도둑....


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창가쪽에 앉아서 열심히 게임하고 있는 나를 가경동 주민인 대학 후배가 발견하고는 ㅋㅋㅋ "언니, 왜 여기 계세요?" 라고 들어와서 인사를 했다는 거다. 세상은 참 좁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