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18 시부야 _ NHK스튜디오파크

 






이미 몸이 너무나 지쳐서 안가려고 했는데... 여기까지 왔는데 안보고 가면 섭섭할것 같아서 들린 NHK스튜디오파크.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더라.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왠 꼬맹이들이 잔뜩있나 했더니.. 강아지 탈쓰고 말하는 인형에서 혼을 빼앗기고 있었다. 알고보니 NHK에 유명한 아동프로그램 강아지 캐릭터랜다. 아주 사진찍으려고 줄서있던 열정들..ㅋㅋ

 

그리고 스튜디오 구경했는데... 아니..;; 일산 MBC Wa 스튜디오랑 너무나 비슷한거다. 단지 다른건 일본어로 써있다는 정도... 헐...;; 방송계가 너무나 비슷하구나. 정말 크게 볼거리가 안되었다. 이미 한국에서 봤던걸. 그리고 NHK에서 유명한 사극인지 계속 같은 프로그램에 대해서 구성을 해놓았다. 내가 이걸 알바가 아니잖아.

 

이곳이 특별했던 점이 있다면 직접 앵커가 되서 시연을 해볼 수 있다는 거다. 난 일본어도 안되고... 할머니 할아버지 단체 관광객에 밀려서 바라보긴 했는데, 직접 아나운서를 방송시스템과 똑같이 해볼 수 있다는거 정말 신기했다.

 

그리고!!!! 가장 NHK스튜디오 파크가 괜찮은 이유!! 바로 실제 방송 스튜디오를 견학할수 있다는거다. 물론 멀찍이 위에서 바라보는 상황이지만.. 정말 괜찮은 구조였다. 실제 셋트가 눈아래 펼쳐지고 그리고 방송 녹화가 진행되고 있다. 운좋으면 연예인을 볼 수있다는 말을 듣긴 했는데 그건 사실이었다. 내가 갔을때에는 어떤 시사방송 녹화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카메라 워크나 PD의 움직임. 그리고 진행자의 모습들을 엿볼 수 있었다. 오. 이거야 말로 견학이다.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시부야 Check !

 - NHK스튜디오파크 구경하기

 - 디즈니스토어에서 기념품 구입하기

 - 북오프에서 중고CD 구매하기

 - 스페인자카에서 악세사리 구입하기

 - 하치공동상 근처 스타벅스에서 시부야 사람 구경하기

 - 회전초밥집 츠키지혼텐에서 일본스시 맛보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