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선보이는 인스탁스사진, 경주의 전통혼례 체험 이야기를 전합니다.

경주 최부자집은 스탬프투어로 이름을 알려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데요. 경주 교동 최씨고택에 '교촌마을'이라 해서 한옥체험마을이 생긴다고해요. 전시관이 있는데 옛 전통혼례모습을 재현해 놓은게 눈에 띄어서 촬영을 해두었는데... 이 다음 일정이 경주향교에서 전통혼례 체험이 있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자단 친구들이 직접 전통혼례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단지 버스에서 앞뒷자리에 앉아 오늘의 부부가 되어버린 기자들 ... ^^






마무리로 밤과 대추받기까지 전통혼례의 순서를 마칩니다. 


전통혼례를 올릴꺼냐는 물음에 

 "야외에서 진행되는 혼례인 만큼 날씨를 고려해서 생각해보겠다." 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펼쳐있는 책은 [ 나의 도시, 당신의 풍경] 으로 임재천 사진작가님 사진입니다.




이런 백년가약을 맺는 순간에 인스탁스 사진도 빼놓을 수 없지요? 

신부보다 신부를 돕는 무수리(?)들이 더 신났던것 같은 결혼식이었습니다.










후지필름 쇼핑몰에선 결혼하는 신부를 위한 [브라이드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흰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하양이 송중기 인스탁스인 mini 25 제품으로 촬영할 수 있게 필름 2팩과 핑크 도트 필름. 그리고 포토북 제작권과 사진인화권까지 포함해 판매하고 있어요. (인스탁스 mini 기종에도 웨딩필름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생기는데요~ ^^)




쇼핑몰에서 구입하기 

http://shop.fujifilm.co.kr/shopping/pro_detail.asp?Cate1=129&Cate2=153&Cate3=&Ody=2&Lc=1&Dt=&idx=949&page=1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