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ocialgraphers/app_107416309429873 (페이스북 - PC접속)





silverly의 두번째 이벤트 (~12/25)                                  





안녕하세요. 지난 첫번째 이벤트의 아픔을 뒤로하고 시작된 두번째 블로그 이벤트 소식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갤럭시카메라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재미있는 포토트리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갤럭시카메라가 LTE기능이 있어서 생생하게 촬영한 사진을 올릴 수 있어 소셜그래퍼로 활동중인 블로거분들이 여러 사진을 실시간으로 올려주셨는데요. 그중 제가 촬영한 오브제도 트리에 랜덤으로 보여집니다. 히힛. 우선 페이스북 삼성소셜그래퍼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에게 포토트리를 보내면 프랭클린 플래너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고해요.



그리고 추가로 제가 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Silverly(JINA)가 촬영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벤트 안내


이벤트 신청기간 : 2012년 12월 22일 (토) ~ 2012년 12월 25일 (화)

당첨자발표 : 2012년 12월 26일 (금)

.


 


이벤트 신청방법


 

하나. 페이스북 PC로 https://www.facebook.com/socialgraphers/app_107416309429873  접속한다.

둘. JINA의 크리스마스 오브제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다.

셋. 댓글달기에 [JINA] 말머리를 달고 감상평을 쓴다.





하나. 페이스북 PC로 https://www.facebook.com/socialgraphers/app_107416309429873  접속한다.


페이지에 접속하면 랜덤으로 소셜그래퍼들이 촬영한 크리스마스 오브제가 보입니다.

그중 제가 업로드한 사진은 카페에서 만난 빨간망토소녀입니다. :_)

하지만 트리를 클릭하면 사진은 랜덤으로 보이니... 제 사진을 찾아서 좋아요를 눌러주셔야 한답니다.



둘. JINA의 크리스마스 오브제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다.


바로 여기에 좋아요를 누르시는 거에욧!!!





셋. 댓글달기에 [JINA] 말머리를 달고 감상평을 쓴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달기란 메뉴에 말머리를 달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중 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보내드릴께요!

컴퓨터 랜덤추첨할꺼니까 추운 겨울 따뜻하게 커피한잔 하게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