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카메라/ 풍경 → 페이퍼아티스트 서사적효과 /  대전 유성구 <대전 월드컵경기장>



2012년 12월 28일 14:35 갤럭시카메라와 함께한 열네번째날 [트릭아트]


벌써 3주째 금요일마다 눈이 내리고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금요일에는 아침에 일어나기 정말 힘든것 같아요.

대전에 내린 눈은 늘상 내리던 수준이었던것 같은데 남쪽지방은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특히 부산쪽은 눈이 내리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제때 제설작업이 이뤄지지않아 조금 쌓인 눈에도 폭설 수준의 교통대란이 일어난다고 이야길 들었는데 오늘도 역시? 집안에만 콕 박혀있을 수 없어 주변을 돌아다녀봤습니다.


아니 글쎄... 대전 월드컵경기장 전광판이 눈때문에 뚝 떨어져있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제가 다시 주워 올려놓고 왔습니다. 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뻥이죠. 페이퍼아티스트의 서사적효과를 준 대전월드컵경기장의 모습입니다. 대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건물이 있다면 엑스포공원의 한빛탑정도로 꼽을 수 있겠는데요. 그래도 제 동네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건물은 대전월드컵경기장입니다. 2002 월드컵에서 한국과 이탈리아가 만났던 생생한 현장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유성 IC를 통해 대전에 오면 만날 수 있는 대전월드컵경기장. 

버스를 타고 오고갈때마다 대전월드컵경기장 모습만봐도 집에 도착한 느낌이 듭니다.




ⓙ 갤럭시카메라/ 풍경 → 페이퍼아티스트 서사적효과 /  대전 유성구 <대전 월드컵경기장>



오늘 알게된 기능인데 페이퍼아티스트에 필터를 넣어 효과를 주고, 붓으로 그리면 원래 사진으로 돌아오더라구요. 오~ 이건 몰랐는데! 그래서 손과 아래쪽 나무부분엔 붓질을 해줬더니 처음 효과랑 다른분위기가 납니다. 월드컵경기장은 필터를 줬는데, 다른건 사진느낌이 들죠? 오늘도 새로운 기능하나 배우고 갑니다.


눈때문에 길이 많이 미끄러워요~ 모두 넘어지지않게 조심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