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기적 밍기적 올리고 있는 간사이여행 후기. 나라에서 사슴구경하고 점심까지 먹었는데 오후에 무엇을 할것인가! 나라는 보통 반나절이면 왠만한 목적달성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 목적이 Only 사슴에 있던 저한테는 더 이상 머물 곳이 아니였어요. 그래서 생각했는데, 어차피 간사이쓰루패스도 가지고 있겠다 어디든 갈 수 있겠다 싶었죠. 나라에서 고베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그런데 나라에서 고베로 가는 방법이 소개된 블로그를 찾기 힘들더라구요. 갈 수 있는거 맞나 싶어서 찜찜해 하고 있었는데, 고베로 가는게 아니라 나라에서 산노미야로 가는 방법으로 검색하니 술술 나오더라구요. 


긴테츠 나라역에서 고베 산노미야(三宮)역으로 향하는 전철. 정말 많습니다. 이 방향으로 가는 전철을 타면 오사카로 돌아갈 수 있기때문에 나라에서 오사카로 돌아가려 타야하는 전철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나라를 탈출하기 위해 긴테츠 나라(奈良)역으로 갑니다.





12시 33분에 오사카 난바(難波)로 향하는 급행 열차가 있네요. 

저는 고베 산노미야(三宮)역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12시 47분에 있는 쾌속급행 열차를 1번 철로에서 탑승하겠습니다.





노랭이 전철 등장





옆구리에 쓰여있는 행선지를 꼭! 다시 한번 확인하고 탑승합니다.





고베 산노미야까지 가는 전철이 맞군요.






긴테츠 나라역에서 산노미야역까지 1시간 10분 정도 걸립니다.

가는 동안 한국에서 다운로드해온 예능 프로그램들을 봤어요. (히죽히죽 웃으면서 봐서 좀 민망했음;;)

저는 간사이쓰루패스가 있었기때문에 별도 요금은 지불하지 않았구요.

전철이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오지 여기가 천국이더라구요. 

워낙 더웠기때문에 한창 더운 시간에 전철 이동하며 에어컨 바람 쐬는 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중간에 아시야라는 역이 나와서 괜히 반가웠구요.ㅋㅋ






2시. 고베 산노미야역에 도착했습니다.





고베에서 반나절을 보낼 계획인데요. 
우메다에 있는 백화점에 들려야해서 고베의 야경은 포기했기때문에 걸어서 이동하기로 합니다. 
고베시티루프는 따로 돈을 내야하기때문에... 하지만 폭염때문에 걸어다녔던건 후회합니다. -_ㅠ 
산노미야역 아무데나 출구로 나왔는데, 위치 가늠이 안되서 랜드마크 격으로 마루이 백화점을 발견하고 방향확인. 
이제 고베 여행을 떠나볼까요?




크게 보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