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동안 심즈 프리플레이를 못했는데, 한국돌아와서 다시 시작하면서 엄청난 이벤트들이 줄지어 생겼다. 단 2달만에... 우선 급하게 오늘까지 마무리해야하는 할로윈 이벤트때문에 열심히 유령을 잡아서 레벨 8까지 만드는데 성공했다. 이건 우선 끝냈고, 신비의 섬 퀘스트가 생겼길래 이건 뭔가 싶었다. 





일상 생활 행동, 원예, 취미 활동, 출근하기를 통해 광물을 얻어 기념물을 건설하는 퀘스트. 올?




The Sims Freeplay How Get A Resource Unlock Mystery Island Step By Step



유투브에 현질로 신비의 섬 퀘스트를 종료하는 방법도 올라와 있다.


그런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그 광물찾기가 정말 어렵다는거!






지금 내 심즈프리플레이가 레벨 34인데 재물의 토양 레벨 1,2 올리는것 때문에 LP를 사용해야했다. 아무리해도 황금이 안나오는 이유에서였다. 곡괭이는 할로윈 미션때문에 유령잡기랑 매일 같이 원예를 하기에 쉽게 얻을 수 있었고, 돌멩이도 가끔 나와서 괜찮은데... 황금은 전혀 본적이 없다. 결국 LP로 미션 클리어하긴 했는데, 매번 LP를 사용할 수 는 없지 않은가? (아마 회사는 이걸 노린듯 싶었다.)


그래서 네이버카페에 심즈프리플레이가 있길래 가입해서 황금얻는 방법을 찾아봤는데, 다들 하는 말이 "랜덤이에요." 라고 하는거.






그래서 심즈프리플레이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보니, 사람들의 불만이 장난아닌거다. I have no gold at all!!!




그래, 황금 찾기 진짜 힘들어요. 나도 찾을 수 없어요!! Me too!!!





결국


구글검색을 하기에 이르렀다.



찾다보니 이런게 나왔다.


Just saying... Resource Sources: Be aware that the stated actions - Work, Gardening, and Baking - are NOT the only actions that you can complete to obtain resources. While Gardening supplied the tool and Baking gave Gold and Granite, we also obtained Granite from Diving.




자원 이름
액션에서 얻은
대나무
유령 사냥
청동
커피 메이커

마그마 불씨

Sunbaking 청소년

피겨 스케이팅

원예

유령 사냥

Febreeze 화장실 살포

아이가 TV를보고
화강암
패션 설계
화강암
유령 사냥
화강암
Febreeze 화장실 살포
화강암
읽기 Fairytails
화성암
커피 메이커
화성암
패션 디자인
화성암
일반 화장실 사용
화성암
목공
석회암
패션 디자인
석회암
Febreeze 주방 스프레이
석회암
Febreeze 화장실 살포

다이빙
Sunbaking 청소년
오닉스
Febreeze 화장실 살포
오닉스
컴퓨터 사용
진주
다이빙
곡괭이
피겨 스케이팅
곡괭이
원예
곡괭이
Febreeze 화장실 살포
바람
보드 스키
바람
패션 디자인
바람
Febreeze 화장실 살포


출처 : http://www.supercheats.com/the-sims-freeplay/walkthrough/mystery-island-event




그러나 나에겐 Febreeze 화장실은 없을 뿐이고... 이게 아마 한시적 아이템이었던것 같은데, 안드로이드에서도 했던건가? 아무튼 내가 2달간 안하던 시절에 배포했던 아이템인것같다. 고로 원예 및 취미활동을 다양하게 해야함을 알 수 있는데 나는 곡괭이를 유령잡기를 통해 많이 얻었는데 피겨스케이팅이랑 원예에서 얻었다고 표시해둔걸 보고 놀랐다. 이게 확실한 자료인지는 모르겠으나 지금 황금을 찾기위해 피겨스케이팅, 유령사냥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아이 TV보기도 계속 시키는 중. 아놔, 정말 게임하나 기똥차게 만들었다. 평소에 하지도 않았던 행위들을 해보는 시간을 갖고 있다. 보통 수박 1시간 원예재배 시켜놓고, 1시간뒤에 확인하고 했는데... 도통 자원들이 안나오니 다른걸 계속 시도해보게 된다.





지금껏 내가 한 행동들 중에 나왔던 신비의섬 자원들


유령잡기 - 마그마 불씨, 곡괭이

피겨스케이팅 - 줄마노, 동

원예(옥수수 20분) - 곡괭이(질리게 나옴), 화성암
춤추기 (동요 2분) - 바람
전화하기 (엄마에게 45초) - 대나무, 마그마불씨
요리하기 (핫 크로크번즈 2분) - 화성암
단짝친구 (가슴부딪치기 1초) - 대나무 2, 줄마노 2, 화성암 (80회 반복함)
싹트는 연애 (손등에 키스 3초) - 동

오!!!!!!!! 드디어 황금이 나왔다.

원예 (수박 1시간) - 황금



위에 표대로 피겨스케이팅, 유령 사냥, 어린이 심이 TV보기를 열심히 해봤는데 한번도 황금이 안나오더니, 방금 심즈 12명이 원예 (수박 1시간) 을 각각 자기의 집에서 하는 와중에 황금이 툭 튀어나왔다. 저 정보는 정말 신빙성이 없는 정보였구만. 황금이나 바람은 정말 랜덤으로 나오는 것 같다. 자기 레벨에 맞게 툭툭 - 만약 신비의 섬 미션중이라면 황금은 LP로 획득하는 것을 추천한다.



2013.10.31 신비의섬 퀘스트 시작

2013.11.7 황금 첫 발견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