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애 둔산직영점 2010.11.15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87번지
뒷발小 \ 20,000
소담보쌈小 \ 25,000 

 

 

만남의 주제는 무료식사권쿠폰과 포부시험끝난 기념이었다. 얼마전에 유황족에서 무럭무럭 자라난 [소담애]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글을 쓰는 이벤트가 있었고, 습관적 글쓰기 덕분에 어렵지않게 응모하고.. 무료식사권2장을 얻었다. 고맙습니다 -

탄방본점이랑 둔산점만 쓸수 있대서 가까운 둔산점으로 갔는데, 이날 따라 사고를 치는 바람에 퇴근을 늦게 했더랬다. 공인은 40분간 기다리고.. Sorry !!

 저녁시간대라서 사람들도 많아서 바깥 테라스에서 30분정도 기다린것같다. 기다려서 맛봐야할 만큼 크게 성장했군.

자리에 앉아서 뒷발小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지금 시간부터는 小가 주문이 안된댄다. 뭐 이런설명을 미리 듣지도 못했고, 30분정도 하염없이 기다린터라 화가나려던 찰나에.. 뭔가 알아오신 직원분께서 쿠폰사용가능하다고 해서 누그러졌다. 진짜 열폭할뻔했음...

뒷발小랑 소담보쌈小를 주문해서 야호야호 신난다! 저녁시간 -

 

얼마전에 막걸리를 마셨다는 포부의 술사양으로 인해, 술없는 배터지는 저녁식사가 되었다. 꼬들꼬들한 족발은 물론이거니와 보쌈!! 김치랑 무침이랑 먹는 그맛이 맛있구나나나 -

신기한거! 우린 족발이 면도하는 모습을 보았으니.. 꼬들꼬들한 살점의 탄생은 면도에 있었다. 암튼 워낙 신나게 먹었으나... 자리가 문앞이라 추위에 오들오들 떨었던 순간은 잊고싶군요.

 

탄방점은 2층이 좌식이라서 좋았는데, 여긴 테이블자리라서 뭔가 좀 불편했다. 그래도 술팔아야 하는 시간에 식사하는 우리도 주인님들에겐 밉상손님이지만...ㅎㅎ 암튼 맛나게 먹었어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