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컴퓨터를 붙잡고 있는 시간은 얼마 안될 정도로 모바일을 활용하는 시간이 많다. 솔직히 사진편집의 편리성과 타이핑때문에 블로그 포스팅할때는 컴퓨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하지만 컴퓨터를 켜는게 일이 되버린 만큼 앞으로 모바일로 포스팅하는 습관을 길러보려고 한다. 오늘은 드디어 티스토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했다. 드디어 티스토리도 모바일에 한층 가까워졌구나...!

가장 먼저 해본 작업이 사진편집이었다. 기존에 스마트폰을 가지고 티스토리웹에서 업로드할때 제일 불편한게 사진편집이었는데 많이 개선되었다. 하지만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사진에 로고박기 좋아하는 나에게... 그런 기능따위 제공안하는 티스토리 어플에 속상함이 먼저였다.


하지만 금방 로고를 박을 수 있는 포토편집 어플 발견. 만약 앞으로도 모바일로 포스팅을 한다고 하면 업로드 하는 사진 일일이 수정해야한다는 귀찮음이 생긴다. 그래도 실시간으로 생생한 소식을 남기려고 하면 이만한게 또 없지... 암튼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지는군.

(+) 티스토리 아이폰앱 출시 공지사항보니까 아이폰앱은 워터마크를 넣을 수 있다고한다. 안드로이드도 추가해달라!!


모바일 테스팅사진은 얼마전에 아XXX스에서 샘플스케치북을 구입한 친구 사진으로 ㅋㅋㅋ 샘플말고는 재고가없는 스케치북인데 꼭 이걸 사고싶다고 직원에게 이야기해서 사람들에 손때가 탄 이 스케치북을 기어코 샀다. 솔직히 새것이 더 탐나지 않나싶은데 손때탄 이 느낌마저 좋아서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기억에 남는다. 첫 그림은 내게 선물해 준다고 했는데 과연 어떤 그림을 그려줄지도 궁금하고...ㅎㅎ


이제 티스토리 모바일 어플에 재미를 붙이면 블로그는 일기장화 되겠구먼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