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 일본맛집 / 오사카맛집

한큐삼번가 (阪急三番街)

에비카레덮밥,카츠샌드





오사카를 떠나기전에 한큐삼번가에 들렀다.







그리고 길게 늘어선 줄에 신기해서 보니 그랜드 갸루비(Grand Calbee)라뇨!! 이게 뭔일이래?

갸루비가 감자칩으로 소문난 회다보니 이번에 입점된 그랜드 갸루비도 프리미엄 감자칩인가보다. 후기를 써놓으신분이 있어서 봤더니 저 상자안에 아주 쬐금 감자칩이 들어있다. 그런데 먹어보고싶음...ㅠㅠ 줄이 정말 길어서 살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암튼 갸루비는 못사겠다싶어서 돌아보는데, 먹음직스러운 도시락들이 꽤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놓여져있는거다.

나의 최후의 식사는 이것으로 해야겠다 싶었다.





먹고싶었던 카츠샌드 하나 고르고... 하나는 새우카레덮밥으로 골라왔다.





이걸 어디서 먹어야하나 싶다가, 숙소로 돌아와서 전자렌지에 데워먹기로 했다.





카츠샌드는 샌드위치안에 돈가스가 끼워져있는건데, 이거 예전에 교토에서 한 식당에서 판다길래 먹고싶었던 메뉴중에 하나였다. 그래서 눈에 보이자마자 선뜻 집어왔던 메뉴. 안에 든 돈까스의 살이 제법 통통하다. 혜자 카츠샌드.






그리고 새우카레덮밥도 상당히 맛있었다. 상당히...

전자렌지에 돌리자마자 주방에 온통 카레냄새가 퍼지는게 장난아니었다. 


문득 이거 사다가 기차안에서 먹어도 되겠다싶었는데, 카레종류는 민폐아이템인듯하다.


한큐삼번가 새우카레덮밥 + 카츠샌드 1026엔 (2014.6.10기준)



계산할때 에피소드가 있다면, 상점 아주머니가 굉장히 친절하셨는데 내가 도시락을 고르고, 천엔짜리랑 26엔을 동전으로 계산을 하려고 동전지갑을 꺼내서 동전을 살펴보고 있자 동전계산대를 놓으시더니 동전을 다 쏟으라고 하셨다. 그러시더니 동전으로만 1026엔을 찾아서 계산을 해주셨다. ㅋㅋㅋㅋㅋ 모를땐 보여드리면 냉큼 찾아서 계산해주시는 센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