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꼴까타 카페

카페커피데이 파크스트리트


꼴까타는 내가 생각한것보다 인도스럽지 않아서 실망을 하기도했고, 도시분위기라 좋아하기도 했던 곳이다. 빅토리아메모리얼홀 갔다가 서더스트릿으로 돌아오는 길에 카페가 보이길래 들어가봤다. 카페커피데이. 앞으로 인도에서 많이 보게되는 커피프랜차이즈점이다. 인도는 워낙 땅덩어리가 크다보니 주마다 쓰는 언어가 다른데, 카페커피데이도 여행을 다시면서 보면 그 주의 언어로 각각 다르게 간판이 쓰여져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꼴까타느 뱅갈어로 쓰여진 간판이 같이 놓여져있다.





파크스트리트로 가는 길에 있는 카페커피데이. 입구엔 배스킨라빈스31도 있다. 인도에서 보는 배라느낌이 생소한데...





굉장히 한적하고, 사람없는 분위기.





메뉴판을 한참 들여다보다가 크런치 프라페(CRUNCHY FRAPPE)라고 쓰여진 음료를 주문했다.

음료 주문한 값에 세금 14.5%에 서비스 텍스 5%정도가 추가로 붙는다. 헐. 비싸다.


카페커피데이 크런치프라페 135루피 (2014.11.6기준)





비싼만큼 카페안에 사람이 없다. 매장에 와이파이도 안된다. 음... 여기와서 커피마실 메리트는 별로 없는 것 같네.

노트북 두들기고 계신 아저씨말고는 내가 앉아있는동안 손님이 없었고, 화장실만 들렸다가는 사람이 2명있었다.





크런치프라페는 초코시럽이랑 얼음을 갈고, 오레오를 뿌려주는 음료.






Cafe Coffee Day - Park Street

Ground floor No. 57, Park Street Kolkata, West Bengal India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