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카페 / 월평동 카페

스타벅스 대전월평점

STARBUCKS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279번지





아는분이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주셔서 "프라푸치노를 마셔야겠다!!"라고해서 찾아간 매장.

대체 마케팅쿠폰은 어떻게해야 얻을 수 있는 걸까? 이렇게 종이로된 쿠폰은 처음본거라서 쓰는 나는 어색했는데, 파트너분이 받아서 바코드를 찍는 모습에 종종 있는 쿠폰인가보다라는 생각을 했다. 이 쿠폰을 주신분도 아는분이 주셨다고 하는데...


톨사이즈 음료중 아무거나 선택이 가능하다. 엑스트라(샷,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 등) 1개를 추가로 가능한 매력만점 쿠폰이다. 병음료, 생수, 요거트는 주문이 불가함.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Green Tea Frappuccino Blended Creme 자바칩 반갈반위해서 주문했다.

나한테 월평동 개념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있는 쪽의 느낌이 강해서, 이 매장이 월평점이라고 이름이 붙어서 영 어색한거다. 왠지 대전선사점일것 같은 느낌이었달까. 선사유적지있는 쪽이랑 가까워서 이미지가 그렇게 남아있는것 같다.



재미있는 일화가 있다면 여기 스타벅스 매장 가까이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이 있는데, 유독 할머니분들이 많이 가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다. 꽃양산에 꽃셔츠를 예쁘게 차려입은 할머니들이 아이스크림 하나씩 주문해서 핑크스푼으로 야무지게 드시는거다. 할머니들 저렇게 단 아이스크림 안드실것 같은데 이동네는 참 특이하다고 생각할 무렵... 그 이유를 카운터에 계신분때문에 느낌이 왔다. 완전 훈훈하신 할아버지가 일을 하고 계셨던 것. 마치 영화 <수상한 그녀>를 보고있는 느낌이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