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인도 맛집 / 디우 맛집 / 디우 디저트

람비제이 아이스크림

Shri Ramvijay Icecream





디우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집, 람비제이! 낮시간동안에는 주무시는지 문을 닫아서 가본적이 없는데, 이날은 점심식사를 일찍 하는 바람에 벽돌아이스크림 사러 나왔다가 아이스크림집 문연거 확인하고 바로 들어갔다. 우리 아이스크림 사러 나왔던건데, 이렇게 나와서 먹고있네?ㅋㅋㅋ 물론 이거 먹고 또 아이스크림 사서 숙소에서 먹었다는게 함정. 뭔가 다들 오는 가게니까 먹어봐야겠다는 심정으로 방문했다.





메뉴판. since 1933의 위엄!





아이스크림 한스쿱이 70루피로 가격이 통일 되어있다. 조금 비싼 고급 아이스크림 가게다. 벽돌아이스크림이 한개에 100루피인것에 비하면 가격대가 상향조정되어있는 느낌이다. 그래도 이곳은 디우를 찾은 여행객들이라면 빼놓지 않는 아이스크림가게니까 성지순례 느낌으로 방문. 다들 곰곰히 아이스크림을 고르는데 보통 자기 입맛에 맞는걸 찾으면 바닐라, 망고, 초코쿠키 정도로 선택을 하고, 아예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맛으로 고르자면 샤프란이나 럼 엔 레이즌으로 고른다.





각자 취향대로 고른 아이스크림!





내가 고른건 가운데 있는 초코 아이스크림 쉐이크다. 





그냥 인도 우유 위에 아이스크림 한스쿱 올린 느낌이다. 위에 올린 아이스크림은 초콜릿으로 골랐는데, 초콜릿맛도 풍부한 평도 아니고 제대로 녹지 않아서 맛도 그저그랬다. 이거 먼저 먹자고 선동했던것에 비하면 가성비 아쉬운 수준이었다.





가장 하얗게 생긴에 럼 앤 레이즌 인데 럼이랑 건포도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라 한다. 알쏭달쏭한 맛이라고 했는데...






초코쿠키?





이건 망고?





내가 주문한게 제일 맛없는것 같다. 그냥 벽돌아이스크림 사먹으러 가기로.


람비제이아이스크림 초코 아이스크림 쉐이크 100루피 (2015.1.23기준/2000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