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세번째 서라운드뷰잉 관람. EXO PLANET #3 The EXO'rDIUM in Seoul이 10월 22일부터 코엑스 아티움 씨어터에서 상영시작했다. 7월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있었던 콘서트 공연 콘텐츠인데, 왜 3달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기억이 하나도 나지 않는걸까. 공연 당일날 지각하는 바람에 첫번째 멘트 이전 기억이 하나도 없는 관계로 서라운드뷰잉으로 봐야했다. 역시 이번생에 몬스터를 현실세계에서 생눈으로 보긴 글렀나보다. 이번 공연에 초능력을 공연 조명효과로 줬다고 하는데, 콘서트장에서 그런 모습까지 챙겨볼 만큼의 정신이 없던터라 서라운드뷰잉 공연보면서 유심히 찾아보기로 했다. 뭐 나름의 테마를 정하고 가니 공연보는 재미가 더 쏠쏠한 기분이다.





엑소 첫번째 유닛인 첸백시 음원 공개 하루 전날. 코엑스 아티움에 홍보 광고판이 붙어있다. 서라운드뷰잉 공연콘텐츠 업데이트 기념으로 콘서트 굿즈로 판매했던 상품 몇가지를 판매를 한 모양인데, 인기있는 상품들은 일찌감치 품절이 되었다. 특히 야광봉은 재고가 없을 정도. 이번에도 일회용 야광봉을 따로 판매하던데 대부분 구입해서 열광적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분위기였다. 지난 여름때 봤을때랑 분위기 자체가 달라서 정말 놀랐다. 상영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좌석을 거의 다 채웠을 정도로 관람객이 많았다.







EXO PLANET #3 The EXO'rDIUM in Seoul 서라운드뷰잉(SV) 19000원 (2016.10.30 기준)


최근에 예스24 통해 콘서트 티켓을 자주 구매한 관계로 플래티넘회원이 되어 예매수수료가 면제더라. 

이거 기뻐해야하는거지? 





EXOPLANET #3 - The EXO'rDIUM in Seoul Set List 서라운드뷰잉(SV)


1. The EXO'rDIUM intro VCR




콘서트 현장에서 못봤던 사실 하나를 알게 되었는데, 엑소 멤버들의 초능력 능력을 무대영상으로 연출한 모습이었다. 

이걸 못보다니. 엑소의 컨셉을 잘 살린 오프닝 무대연출이다.


2. MAMA


그리고 바로 마마로 넘어가는 분위기. 정말 좋음ㅋㅋ


3. Monster


카이가 빠진 몬스터 무대가 정말 아쉬웠다.




근데 전혀 생각도 못한 백현의 독무, 그리고 복근 공개 라니. 분위기 완전 열광의 도가니 ㅋㅋㅋㅋ



4. 늑대와 미녀


# Ment 1


5. 백색소음

6. Thunder

7. Playboy

8. Artificial Love




VCR1


9. 불공평해


실제로 콘서트장에서는 사이드쪽에 있었기때문에 무대에서 연출된 상황이 보이지 않았는데, 텔레비전 속에서 소파로 이동하고 냉장고나 옷장문을 열면서 이동하는 무대 셋트가 연출되었다. 숙소느낌을 내려고 했다는데, 내 기억속에 냉장고 안에 이마트에서 파는 엑소 스파클링 음료가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서라운드뷰잉 화면에서는 냉장고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그게 깨알 재미였는데.



# Ment 2


10. 어쿠스틱 메들리

 - My Lady + My turn to cry + 월광 + 모노드라마 +Call me baby + Love, Love, Love + 유성우


 

11. 시선 둘, 시선 하나

12. Tender Love





야광봉 흔드는 연습을 해오라는 숙제가 있었다나? 현장에서 다들 따라하면서 즐기는 무대.

서라운드 뷰잉 공연장에 있는 관람객들도 신나게 따라하는 무대. 이때 야광봉이 없어서 무척 민망하고 뻘쭘해졌다.

13. Love me Right

14. 유리어항


15. Stronger - 서라운드 뷰잉에서 편집된것 같은데... 


VCR 2


16. Heaven

17. XOXO

18. GIRLxFRIEND - 서라운드뷰잉 편집

19. 3.6.5 - 서라운드뷰잉 편집


VCR 3


20. 중독

21. Transfomer

22. Light saber






# Ment 3


23. 같이해 

24. Full Moon

25. Drop That

26. Let out the Beast

27. Lucky

28. RUN


Encore - 떼창 이벤트 : 불공평해 

막공에서 부른 이벤트는 아니였던것 같은데 엔딩 VCR과 함께 팬들이 부른 불공평해 소리가 나왔다. 서라운드뷰잉 촬영이 2일에 걸쳐 촬영을 했다고 하던데, 공연장면이 일부 편집이 있었던것 같다. 백현이 엔딩멘트 하면서 '여러분들 흑역사 남길 준비하세요.'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 얼굴은 잘 비춰지지 않는 편이다. 관객석에 앉은 사람들은 '내가 저기쯤 있을꺼야-' 하면서 찾아보는 정도.


VCR 4 


29. Cloud 9 - 서라운드뷰잉 편집

30. 으르렁 - 서라운드뷰잉 편집 ( 내 기억엔 없음...)

31. Lucky One


# Ment 4


엔딩멘트




찬열이 울어서... 놀람;; 그리고 시우민이 조만간 다시 찾아올꺼라했는데 그게 첸백시였음.



36. 너의 세상으로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