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 EAT★ White Hat (글로리에타점)_ 요거트 아이스크림점

2012년 2월 9일.


필리핀 사향고양이커피 알라마드 이야기


그린벨트 3관에 위치한 트레블카페에서 사향고양이 응가로 만든 알라마드.. 그러니까 루왁이라 불리는 그 세계에서 제일 비싼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기대를 안고 그린벨트를 돌아다녔는데... 1월 30일부터 리모델링 한다고 문을 닫아버렸음. 난, 마닐라에 1월 31일날 도착했을 뿐이고. 아.. 진짜 아쉬웠다. 흑흑..


그 아쉬움을 뒤로 한채 디저트로 먹을게 있나하고 그린벨트에서 글로리에타까지 넘어왔다.




메가몰안에서도 봤던 아이스크림점 The White Hat이 눈에 띄넹. 이탈리안 얼은 요거트?




조촐한 가게의 모습. 그래도 깔끔해 보여서 들어갔는데 매장안에서 뭔가 유산균 냄새 작렬.




콜드스톤처럼 아이스크림에 이것저것 비벼주기도 하나본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것은.




계산대위에 붙어있는 오늘 가능한 메뉴, 그린티!! 이거 먹어보기로 결정.




원래 매장에서 고른 아이스크림은 Regular, Large, Tub 사이즈로 고를 수 있다.




but, 이건 매장용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본사에서 가져다 파는 메뉴인듯. Tub 크기 밖에 없다고 해서 달라고 해서 계산을 했다. 



윽....



비추...-_-....



간식 Icehat_그린티요거트 ₩5,823  PHP      220.00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