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칭찬했던 천안맛집, 신부동의 맛집. 강력추천 한정식집 가득한상. 절대 저를 홍보대사로 고용한적 없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식당 가득한상. 하지만 어버이날 대 테러를 맞았습니다. 이렇게 손님들이 많이 올줄이야??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을 모시고 온 손님들 굉.장.히 많았습니다. 전 전날 예약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그냥 방문해도 이용가능하다고 안내받았거든요. 6시 50분쯤 매장에 도착해 주문을 했는데... 30분넘게 기다렸습니다. 메뉴를요. 아무런 안내없이 물만 받아 놓고어 바빠보이는 직원들을 바라보며 기다렸습니다. 어버이날로 인해 사람은 많은에 일하는 직원분들은 그에 준비가 안된 상태였습니다. 이렇게 많이 올줄 모르셨는듯 ㅠㅠ 식사를 다 하고 나간 손님상을 치울 틈도 없이 바빴습니다. 제가 다 안타까울 정도...




2012.05.08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965번지 2층

Tel 041-569-8200 

today menu 가득한상 정식 2인분= \30,000





입구쪽에 앉았는데 계속 들어오는 손님들 구경...;;; 

포스퀘어와 아임인으로 체크하고 배고파를 연발하기를 30여분이 흘러 우리의 밥상 도착.






역시. 굿.






육회, 간장게장, 그리고 홍합오븐구이





돌솥밥, 육회, 영광굴비, 회, 탕수육 등등





전 오늘 간장게장 게딱지에 밥을 쓱싹 비벼먹는 신공을 발휘했습니다. 밥도둑!! 하지만 넌 조금 짜구나.






바쁘신 직원분들께 미안하지만, 수육과 홍합오븐구이 1차 리필.





회와 육회 1차 리필.






아직 뭔가 부족하다며 구절판 비스무리한거랑 수육 한번더 리필....



저흰 뽕뽑았지만, 밖에서 기다리는 분들이 안타까울 정도였습니다. ㅠㅠ 이런 특수한 대목에는 예약을 받으셔용...

오래기다린것 빼고는 맛도 좋구, 정신 없는 와중에 리필도 챙겨주신 직원언니들 고마워요! 하지만 물만 받아놓고 30분 기다린 아저씨 한분은 카운터에 화를 엄청 내시면서 가시고... 손님을 받으실때 "오늘은 가족손님이 많으셔서 주문하시고 20~30분더 기다리셔야 하는데 괜찮으신가요?"라고 정확한 멘트를 날려주셨으면 좋으셨을텐데.. 오히려 제 옆테이블 분들께 "주문하신뒤 반시간정도 기다리셔야합니다." 하니까 굉장히 길게 느껴졌을것 같아요. 가득한상 잘 되었으면 좋겠음... 맛있단 말야...



친구와 기어나오는걸 목표로 갔는데, 나만 혼자 KO...  쩝, 왜 더 먹질 못하니!!!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안동 | 가득한상 천안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