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0일 

홍대돈부리 천안점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61-1번지 도솔빌딩 1층 / 베스킨라빈스 골목 (구, 미시까)

042-553-2143

Today menu 히레가츠동 + 냉모밀 + 수제감자고로케 = \ 18,500


개업한지 얼마안된 따끈 따끈 한 맛집이라고 소개하고 싶지만, 언 1달이 다되가는 일식당 [홍대돈부리 천안점]입니다. 시험기간으로 인해 학교에 콕 박혀있어서 천안 터미널근처에서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미국 어학연수를 다녀온 후배와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발견!! 예전에 이 자리에도 일식집이 있었는데 좀더 호감가는 원목 인테리어로 인해 눈길을 끄는 홍대돈부리입니다.





메뉴판에서 메뉴를 골라봅니다. 히레(안심)가츠동으로 선택.




새우 또는 연어를 좋아하는 분들 위해 메뉴구성이 다르게 제시되어 있습니다.





그냥 일식집이 아니라 완전 돈부리 전문 일식집 답게, 돈부리 돈부리 돈부리가 가득합니다.

사이드메뉴로 감자고로케도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완료!





5월에 오픈했군요 - 오호라.






꽤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매장안에 저녁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감자고로케부터 등장. 으아- 따끈한 맛에 반했습니다.





냉모밀도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여름메뉴로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아.. 배고파서 흔들렸나;ㅋㅋ 히레가츠동입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신나게 이야기하며 먹느냐고 입에 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모를정도로 신나게 먹어댔더니 정신이없네요.




우리의 저녁메뉴 풀샷! 이제 맛나게 드삼드삼.






가게 인테리오도 일식집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행운을 불러오는 고양이 장식도 빠질 수 없지요. ^^





확실히 전에 있던  일식집분위기보다 밝아서 나은듯 싶습니다.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안동 | 홍대돈부리 천안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