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의 아침, 모닝커피를 마시고 이동합니다.
내일로 셋째날 부산에서 맞이하는 아침입니다.

 


 

 

아침 광안리를 구경하고 광안역으로 이동

 


 


 

이른 아침부터 해야할 것은 지하철 1일권 구입하기. 3500원 (2011년 기준)

서면역으로 이동!


 


 

아침에 할게 없어요.. 또르르

 

 

어슬렁 어슬렁 지하철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그것, 부산 지하철 스탬프 투어!

부산 지하철 1호선마다 스탬프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부산 1일 지하철 승차권과 남아도는 아침 잉여시간을 활용해 스탬프찍기에 도전하겠습니다. 더군다나 출근시간이랑 겹쳐서 운행간격도 5분. 5분이내에 스탬프를 찍고 다시 지하철을 타야하는 미션인겁니다. 스스로 미션을 주고 움직이기 ㅋㅋㅋㅋ


 


 

지하철역마다 고객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이곳에 스탬프가 있다!

 


 

 

 

이렇게 고객서비스센터 창가옆에 스탬프가 놓여져있거나, 혹은 센터안에 비치되어있으니 찾아서 찍어보세요. 스탬프를 찍으면 연계된 식당에서 할인혜택도 있답니다.

 

 


 

 

깨알같이 찍어놓은 사진 9시 34분 시청역, 9시 50분 부산대역, 10시 25분 남포역
10시 30분 자갈치역, 10시 54분 중앙역, 12시 22분 범내골역

 

 


 


 

고객서비스센터를 찾는게 어려우시면 윗쪽에 안내판을 보시면 '?'생긴 안내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공익근무하는 분들께 고객서비스센터 어디에요? 라고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한 서비스센터에서는 몇개나 모았냐며 구수한 사투리로 물어봐주십니다. ^^ 아 부산사투리 어감을 못살리겠네요.ㅋㅋ

 

 

 

 

 

신나게 스탬프투어를 하던 도중에 서면엑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수입과자 초콜릿 특가 행사가 열려서 바로 구입모드에 돌입! 오늘이 8월 19일 이구나!

 

 

한가득 초콜릿과 과자를 주어담고 롯데백화점 쇼핑백안에 담아서 들고다니니 막 폭풍 쇼핑한 척 ㅋㅋㅋㅋ 이제 오전 일정을 신나는 스탬프투어를 했으니 점심으로 밀면 먹으러 이동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