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0919 아사쿠사 _ 후나와

 



아사쿠사에 가면 고구마 양갱을 꼭 맛보라했다.

 

곧 추석이라 할머니도 생각나서 여기에 들렀다. 유통기한이 1일이랜다. 어차피 밤에 떠나는데 뭐 하고 샀는데.. 제법 무게가 나간다. 우에노 갔을때도 똑같은 매장있어서 짜증났다.  우에노에서 살껄... 짐이 더 줄어들게 말이다.

 

맛은 달디 단 단고는 팥뭉쳐놓은건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고구마 양갱은 내가 생각한 양갱의 맛이 아니었다.
한국에서 파는 그런 양갱이 과자 맛이 아니라~ 부드러운 고구마케이크를 먹는 듯한 맛이었다. 리얼 100% 고구마!!
레알 고구마 같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고... 할머니가 좋아하셨다.ㅎㅎ


여행가서 할머니 생각해서 사왔다고 뭉클해 하셨다. 내가 워낙 표현을 안하는 무뚝뚝한 손녀딸이긴 한데... 고구마양갱하나에 뭉클해지셔서 말을 잇지 못하는 할머니 보고 씁쓸해졌다... 킁.



 

고구마양갱 6 + 단고 8 set = 945엔

 


 

아사쿠사 Check !

 - 카미나리몬에서 사진 찍기.

 - 아사쿠사 센소지에서 연기샷 찍기.

 - 아사쿠사실크루푸딩에서 푸딩 맛보기.

 - 후나와에서 고구마양갱 구입하기.

 - 아사히 맥주 빌딩 구경하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