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일부터 열릴 춘천국제연극제

Chuncheon International Theatre Festival (CITF)






[월미도 살인사건]
한국 애플씨어터 / 90분 / 16세 이상 관람가능 / 작가 쓰가고 헤이, 연출 전훈






 
시놉시스

서울 경찰청 강력부 형사부장은 자신이 맡은 형사사건의 예술적 해결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월미도 해변에서 목이 졸린 19세 여인의 시체가 발견된다. 용의자로 추정되는 19세 직공인 임동구가 체포되어있는 상황에서 부장에게 사건은 넘어간다. 이때, 목포에서 신임 형사가 부임해 오고, 부장은 자신을 실력을 보여주고자 사건을 맡는다. 용의자가 소환되어 오지만 예상을 뒤엎는 캐릭터로 형사들의 뒤통수를 치며 만만치 않은 반격을 한다.









시놉시스를 읽기전에는 추리 스릴러극을 기대했습니다. 3명의 형사가 등장했을때 약간 19금 멘트로 경찰내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조금은 코믹하면서도 경찰의 이면을 보여주는 것 같아 씁쓸했습니다. 19세 여인의 시체가 월미도 해변에서 발견되고, 용의자로 의심되는 직공의 진술을 통해 사건의 전말을 밝혀나갑니다. "바다가 보고싶다."





부장검사를 연기하시는 배우분이 바닥에 누웠는데 바닥에 흥건하게 땀이 젖은 모습을 보고 극의 몰입과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GOD의 '어머님께' 가 두번 등장하는데 전곡을 부르면서 조금 늘어지는 감이 없지 않습니다.

왜 이 노래를 선택했을까 의문이 들기도 하구요.



직공 임동구는 왜 그녀를 죽여야만 했을까요. 연극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