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18 에비스 _ 에비스가든플레이스


 

YEBISU BEER FESTIVAL 2010이 열리고 있던 에비스.

전혀~ 몰랐다. 왜이리 사람들이 많지라고 의아하고.. 맥주를 마실까 호텔로 돌아갈까 고민하고 있던 찰라에 눈에띈 인포메이션 문구. 페스티벌?!? 에비스 맥주 축제였던 거다.

 

어쩐지 그렇게 야끼 냄새가 진동하고 맥주들을 마시고 있다니 말이다. 라이브 통기타 가수가 노래를 부르며 분위기도 있었지만.. 정말 요란한 술판이었다. 와글와글~ 맥주마시는 분위기. 신나보이기도 하고.

 

혼자 구경하긴 아까운 흥겨운 분위기...




 

에비스하면 꽃보다 남자 일본편이 생각나기 마련이다. 물론 일본 드라마를 애청하는 사람들에 한해서는...

 

꽃보다남자 시즌1에서 츠카사가 츠쿠시에게 일방적으로 데이트 신청을 하고 기다린다. 비가 와도 그녀를 기다리는 츠카사. 그 탑이 바로 에비스가든플레이스에 있는 곳이다.

(사진출처 - http://blog.naver.com/rlaghwn89/40096839665)

 

아니... 그런데...

내가 도착한 에비스는... 술판이 벌어지고 있었다. 그려려니 하고 오늘 뭐가 있나보다 하고 스쳐지나갔는데, 에비스를 벗어나려 할때 생각났다. 그나저나 탑은 어디있다는거야?

안내지도 한참찾다가 찾았다. 사람들이 술 마시고 있는 옆에 테이블이 있었다. 아니... 내가 보고싶었던 명소를 술판으로 변질 해놓았다니... 쿨럭.

 


 

에비스 Check !

 -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인 에비스가든플레이스 탑 구경하기.

 - 에비스 맥주기념관 구경하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