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리더 중간평가 뒷풀이 장소였던 서울 종각역 근처의 대형 고깃집 <고인돌>에 다녀왔습니다.

게르마늄 돌판구이 전문점으로 정말 큰 규모라 놀랐습니다. 하하.





5시쯤에 찾아갔던 매장이 사람들로 가득찰까? 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컸는데...

사장님이 안쪽부터 앉아야 다른 분들이랑 섞이지 않는다고 안내해주실 정도로 저녁시간 엄청난 사람들에 놀랐던 곳입니다.





우선 자리잡고... 








ㅋㅋㅋ 도촬을 시작해 봅니다.





게르마늄 돌판위에 김치와 버섯을 얹어줍니다.





다들 어색어색하게 자리에 앉아있는데

사장님이 가방에 냄새 밴다면서 봉투를 주셔서 오올 - 다들 쑤셔넣는중 ㅋㅋ







고. 기. 등. 장







구워줍니당






트블리 조상님 문수 오빠와 충청조이지만 친분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던 고은양.




우리조 막내 희경이랑 ㅋㅋ





와구와구와구

역시 단체 회식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맛인지 기억안나는 그런 것이죠 뭐.




2012.09.21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9-22번지

Tel 02-734-1912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