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카메라/ 자동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가 <배스킨라빈스31 영등포구청점>


2012년 12월 16일 갤럭시카메라 사용 둘째날!

역시 LTE로 잽싸게 올릴 수 있는 빠른~ 빠른~ 카메라!

[청담동 앨리스] 시작하기전에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쫑쫑 걸음으로 배스킨라빈스에 다녀왔습니다. 이달의 새맛이 <호두까기 인형>이네요. 원래 이달의 새맛이랑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하나 골라서 먹는 더블업을 좋아했는데 오늘 결재를 해보니 500원 더 받네요? 어느새 가격이 오른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정말 비싸졌네요.

호두까기인형은 호두마루 아이스크리이랑 굉장히 비슷한 맛입니다. 그리고 함께 고른 엄마는외계인2~



무튼 아이스크림들고서 집에와서 우리의 샤~ 회장을 보기위해 본방사수! 그런데... 

김비서가 한세에게 선물한 갤럭시카메라와 노트2에 빵 ㅋㅋㅋ 

추운날 먹는 아이스크림의 감칠나는 맛을 함께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