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카메라/ 자동 → 포토위자드 만화효과  /  대전 유성구 노은동



2012년 12월 23일 갤럭시카메라와 함께한 아홉째날



"여행은 나에게 주는 상이다."

지치고 힘든 일상에서 잠시 즐기는 여행은 나에게 주는 선물과도 같습니다. 첫 월급을 받았을때도 여행을 떠났고, 1년간 힘들게 일하고 나서도 바로 유럽여행을 떠났고, 지금도 지치고 힘들땐 여행을 꿈꿉니다. 



그런데 올해는 여행이 제게 진짜 상을 줬습니다.

2012년 7월부터 한국관광공사 대학생 관광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꼭 가야지 가야지했던 독도와 울릉도를 다녀왔고, 100명중 단 4명만 다녀올 수 있었던 유홍준 교수님과 제주도 답사도 다녀왔고, 합천,광양, 경주, 울진 그리고 대전, 부여를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유종의 미를 거두어 트래블리더 최고의 상인 이참 사장님이 주시는 우수기자상도 받았습니다.


트래블리더 미션때문에 찾았던 부여에서 여행 수기공모전이 있어서 짧은 여행수기를 썼는데 성인 부분에서 가작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1300K 공정여행수기공모전에서 성인부분 월간토마토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모두 여행이 제게 상을 줬어요. 자신이 좋아하고 즐기는 일에는 이렇게 기쁨이 따르는것 같습니다. 이 수상의 소식은 LTE로 재빠르게 전해봅니다. 서울에서 상을 받고 집으로 돌아와보니 집에 상패가 왔더라구요. 그래서 기념사진을 재빠르게- 포토위자드 만화효과로 재미있게 올려봤습니다. 히힛.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