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까치 설날에도 사람들로 가득한 커피숍들 -

그중에서 내가 찾은 곳은 이제는 엔젤투어를 하는 느낌마저 드는 엔제리너스다. 문득 생각을 해봤는데 자신의 블로그에 스타벅스 빠임을 자청하는 사람들은 정말 많은데 다른 브랜드를 폴더화해서 업로드하는 블로그는 못본것 같다. (아놔 방금 쓰던 글을 날려서 멘붕이 왔다...) 내가 가본 매장을 한데 모아서 폴더로 놓고 이야길 써볼까나... +ㅅ+? 이웃블로거분중에서 엔젤캐스터 활동활동하신 분이 계시던데 오홍. 생각보다 내가 엔제리너스를 꽤 많이 방문 했던것 같다. 이것은 씨온의 영향이니라...


암튼 설에가게된 엔제리너스 청주강서점은 단순히 청주터미널점은 가봤으니, 안가봤던 매장에 가보자는 취지에서 고고!






우선 커피를 주문하고 창가쪽에 자리를 차지하고 매장을 둘러봤다. 1층은 가족적(?) 분위기로 가족단위로 찾은 분들이 많이 앉아 계셨다. 다른 매장과 비교하면... 날개그려진 갈색나무의자가 아니라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의 의자가 주로 배치되어있다. 이것도 매장마다 인테리어 설정하는게 다른건가? 매장마다 의자느낌이 사뭇다르다.






다른 매장에서도 보았던 블링블링한 벽의자. 하지만 청주강서점의 1층 가운데 배치한게 제법 근사한 분위기를 주었다.

대전노은점에는 이 의자가 없다.






엔제리너스 청주강서점은... 커피맛에 만족 못하면 다시 만들어주신다고 한다. 

그리고 케익 및 기타 베이커리, 도너츠 반입이 가능하다 !!!




대전노은점에서는 야박하게도 커피찌꺼기를 요청해야 주셨었는데...

청주강서점은 찌꺼기를 편안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MD진열장앞에 박스에 잘 말려서 놓아두셨다.





<매장 구경>



2층에서 1층 내려가는 사이에 그려진 엔제리너스 벽화





청주강서점 2층

각종 모임, 회의장소로 예약하면 할인이 된다길래 2층에 회의공간이 따로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다.

통유리로된 흡연실이 좀더 고급스러워 보인달까? 창가자리를 선호하는 많은 분들이 일찍이 자리를 차지하고 계신다.






2층에서 내려오는 계단에서 바라본 1층 매장 분위기





주문한 카페모카 등장. 커피한잔해





요즘 휘핑크림 상태 체크중. 완전 A++급은 아니어도 휘핑의 날은 살아있다.

그런데 예상밖에 공격. 휘핑크림을 엄청 두툼하게 주신거였다. 컵을 대고 마시는데 크림만 입에 닿고 커피가 안나와 ㅋㅋㅋ 정말 휘핑을 많이 올려주셔서 단거 좋아하는 나는 감동. 그런데 제대로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빨대라도 가져오라고 BD에게 시켰더니 스푼하나를 가져오는거다. 아니 근데 그 스푼이 어디서 많이본 접이식 종이스푼이길래 보니까...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먹는 스푼이 뙇. 휘핑크림 떠먹으라고 롯데그룹 공유하기 인가요?







요즘 롯데닷컴.롯데아이몰에서 엔제리너스와 함께 영수증 이벤트 중이라서 영수증도 꼭 챙겨왔다.

1,2등 추첨해서 1명한테는 지방시 안티고나백, 2등 75명에게는 엔제리너스 텀블러를 준다고 한다.

나는 즉석당첨 모바일쿠폰을 바라고 응모를 했는데... 꽝이네 -ㅅ-;;


이벤트 페이지 ☞ http://www.lotteimall.com/event/FebEventSub.jsp?page=/event/angelinus/FebEvent_91.jsp#none






입구쪽에 위치한 PC





입구에 위치한 마일리지 쿠폰함.





청주강서점 탐방이 끝.



2012.02.09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76번지 1층

Tel 043-239-1599

Today menu 카페모카 (기프티콘 결제)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