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 신논현역은 강남대로를 주축으로 걸어다녔기때문에 커다란 빌딩 뒷 골목길을 잘 모르고 있었던것 같아요.

오늘도 생각지도 않았던 강남역 뒷 골목길에서 예쁜 카페들을 만나서 두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하지만, 오로지 와플을 먹겠다는 일념하나로 검색해서 찾아간 곳은 [에스프레소 퍼블릭]! 밤 늦은 시간 후식을 먹기위해 찾아간 곳이라 카페인데도 와플만 주문하는 당당함을 시전하러 찾아갔습니다. 지도어플을 켜서 스마트폰을 보고 찾아가는데 생각보다 깊숙한곳에 있더라구요. 이날은 화이트데이 전날이었는데 많은 커플분들이 골목길에서 돌아다니고 계셔서 정말 정신없기도 했습니다.

 


 

 

 에스프레소 퍼블릭 메뉴판중에 와플들~


겨우 찾아간 에스프레소 퍼블릭. 1층에서 주문하는게 아니라 2층에 카운터가 있더라구요. 1층 입구에서 바로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1층 분위기가 가장 조용한 느낌입니다. 근데 1층 분위기는 많이 어둑어둑한 느낌이라 2층이 나을 것 같았어요.

 

가자마자 입구에서 보았던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학교 선배님께 얻어먹는거라 저는 테이블에 가방을 올려놓고 카페 내부를 구경하기에 바빴어요. 아이스크림와플에 아이스크림 종류를 고를 수 있는데, 고르기 귀찮아서 초코랑 녹차로 주문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맛들이라서 히힛.


 

 

 

카운터 오른편에서 더치커피 내리고 있네욤~


 


 

 

오후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많은 분들이 주문중입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위에 있는 샹들리에

 

 

 

테이블을 한가득 채운 사람들로 수다가 이어집니다.

 


 

 

 

 

짜잔, 아이스크림 와플 등장이요!
이미 다른 블로거들 포스팅에서 사진을 봐왔던지라 익숙했는데요.
가운데에 놓여진 시럽이 조명때문에 어둡게 나와서 초코시럽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한껏 기대가 더컸던게 사실이랍니다. 메이플 시럽이었다니... 단걸 좋아하는지라 초코시럽이였다면... 하고 살짝 더 바래봅니다.

 


 

 

 

주문을 받는곳에 가지러갔는데, 쟁반을 건네주시면서 "Thank you~"라고 말씀하시는거에요. 그래서 '엥?'이랬는데 알고보니 옆에서 주문하시는 분이 외국인이셔서 ㅋㅋㅋ 주문받는 주변이 뜨거워서 아이스크림이 벌써 녹아있던게 아쉽습니다.

 


 

 

 

커피맛 휘핑크림은 처음이에요 +_+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이라고 하죠. 맨날 아이러브커피 게임속에서만 만나던 에휘를 여기서 만나게 될줄이야~ 요거 휘핑크림 맛이 맛있더라구요. 요즘 꽂힌 휘핑크림의 살아있는 선찾기! 신선한 휘핑크림일수록 라인이 살아있다고하죠~

 


 


 

 

에스프레소 휘핑크림 옆에는 휘핑크림도 놓여있습니다!

 

 

 

 

 

와플반죽에 계란이 많이 들언간것 같더라구요.
저는 좀더 바삭바삭한 와플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맛?
그래도 아이스크림과 시럽~ 휘핑크림을 여기저기 묻혀가며 먹는 맛이 쏠쏠합니다.

 




커피는 안마시고 와플만 ㅋㅋㅋ

 

 

 

2013.03.13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8-16번지 에스프레소퍼블릭
Tel 02-556-9317
Today menu 아이스크림와플 \9,800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