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을 어슬렁거리기 시작한지 꽤 된것 같네요. 근데 다시 대전으로 컴백하면서 그리워진 곳...ㅠㅠ  추억을 더듬더듬으며 오늘 소개할 곳은 서래마을에 새로 생긴 [이태원천상 서래마을점]을 소개합니다. 얼마전부터 점심시간에 서래마을 길을 돌아다니면 전단지 아주머니들이 이곳 전단지를 나눠주시더라구요. 전단지를 살펴봤을때 딱 탐나는 메뉴가 있었다면, 바로 수요일의 점심특선 에비동정식! 수요일만 기다렸습니다. 





서래마을 국민은행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에 큰 규모로 있어서 찾기어렵지 않아요!





그래, 너로 정했다.

원래 11,000원짜리 메뉴이지만 수요일엔 7,500원에 만날 수 있습니다.





1층 입구옆에 놓여진 샘플 메뉴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봤지만, 다 필요없고 에비동이요!

아예 들어오면서 주문할껄 그랬나봐요. 테이블에 앉아서 내심 고르는척 했는데... 그저 에비동정식 먹는겁니다.

이날 점심에 온 분중에 에비동정식 안드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다 에비동을 먹고있었던... =ㅅ=!!




메 뉴 정 말 많 다





제 첫 해외여행지가 일본 도쿄였는데, 도쿄다녀왔던 이야기를 하면서 떠들다보니 에비동정식이 등장했습니다.

주인아주머니분이 실제로 일본분이세요. 말투가 일본분분위기가 퐁퐁 ~ 느껴지시는데, 정말 친절하게 준비해주셨습니다.

물컵을 안주셔서 가져다주시는데 인사도 빼놓지 않으시구요.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에비동위에 계란이 풀어져있는데, 비벼먹는게 아니라고 거듭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새우 그대로 즐기겠습니다!





에비동을 가까이...





함께나온 샐러드도 상큼하게 잡아주구요-





새우덮밥이니 만큼 목막힘을 대비할 수 있는 우동 국물 캬-









통통한 새우 4마리가 누눠있는데, 아 좋아요 좋아 앗싸

새우 마니아답게 맛나게 새우를 먹었습니다. 덮밥의 양에 맞추어 알맞게 새우를 베어먹는게 포인트입니다.

서래마을 평일방문객으로서 수요일의 에비동정식 대만족!



2013.3.13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95-3 2층 이태원천상

Tel 02-536-1012

Today menu 수요일 점심특선 에비동정식 \ 7,500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