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명가 2010.10.03
대전광역시 동구 판암동 294-1번지
갈비 4인분 + 돌솥밥 2인분 \76,000 

 

나만 빼고 판암동 갈비명가에서 외식을 하려던 가족들... 쳇.ㅋㅋ
대전역근처에 있다가 엄마 전화받고 지하철타고 판암동으로 날아갔다. 생각보다 지하철에서 걸어가는 시간이 있더라... 더배고파졌어 ㅠㅠ

미리 드시고 계셔서 나는 젓가락과 수저 하나올리고 바로 갈비를 맛볼수 있었다.
갈비 갈비 갈비~ 맛있다. 맛있어! 마싰썽! 고기고기고기 ~

오픈한지 1년되었다고 고기 할인행사가 있긴했는데, 우리집은 그냥 갈비로...
여기도 금치랑 금상추 리필 잘해주고, 음료수까지 서비스로줌 ㅎㅎ
대맛찾카페에서 보니까, 직원들 불친절 하다고 하던데... 난 좋았음. 아주머니들 친절하심.
소라도 맛보라고 추천해주시고... 고기탄다며 계속 챙겨주셨음. ^^//



우선 고깃집답지 않게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가족외식할땐 딱인듯...
방으로 안내받고 싶다면 역시 미리 에약을 하는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