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출국장까지 들어왔는데 비행기 시간은 한참 남았고, 딱히 할것도 없이 돌아다니다가 간사이공항 면세점 할인 쿠폰을 인쇄한다는걸 깜빡해서 프린트를 하는 곳을 찾기로 했다. 출국장 들어오기전에도 인천공항내 프린트가 가능한 곳들이 있던데, 출국장에 들어온 다음에 프린트를 하려면 24번 게이트 근처에 있는 카페베네 인터넷카페로 가면 된다. 물론 프린트는 유료다.






사실 프린트 할 수 있는 곳이 출국장안에 있다는 사실은 알았는데 위치를 잘 몰라서 안내데스크에 있는 분께 여쭤봤더니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다고 하셨다. 2번 출국장으로 들어와서 바로 보이는 안내데스크에 여쭤봤음.ㅎㅎ





짜잔, 여기가 출국장내에 있는 카페베네 인터넷카페임.





커피 주문은 저기서 하면되고, 많은 외쿡인 분들이 노트북 꺼내들고 인터넷 중이셨다.

보니까 딱히 음료주문하지 않고도 앉아있는 것 같았다;;





다들 타닥 타닥 키보드를 두들기고 있다.





매장 안쪽에 있는 저 컴퓨터를 쓰면된다. 컴퓨터를 보긴 봤는데 주변에 프린터기가 없길래 한참 두리번 거렸다. 프린터기는 어디 숨어있는거지? 하면서 봤는데 음료만드는 카운터 안쪽에 있더라.





출력 흑백 300원, 칼라 500원

FAX도 보낼 수 있다.





컴퓨터 하면서 첫 멘붕은 윈도우8 이었다는거. 처음 써봐서 한참 헤맸네. 인터넷 메뉴가 어디있는지 몰라서 한참 찾다가 오피스 파워포인트 켜니까 기존에 내가 보던 윈도우 창이 떳다. 그래서 그 창에서 인터넷 켜놓고 출력할 이미지 찾아서 파워포인트 켜놓은 김에 붙여넣기 해서 인쇄하기로 했다. 원래는 그림판에서 출력하려고 했는데...ㅎㅎ 컴퓨터 앞에 의자가 없어서 서서 하느냐고 좀 힘들었음. 간사이국제공항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인쇄해야지.





인쇄 창에서 흑백으로 설정하고 인쇄를 눌러야한다. 안그러면 칼라로 나와버림.






간사이국제공항 쇼핑우대권 5%

쓰실 분은 이거 출력해서 가시면 됩니다.



결과적으로 간사이국제공항에서 YOROZU에서 사용했는데 152엔(1727원 환율 11.36기준) 할인 받음용;;

300원내고 출력했으니, 1400원 할인 받으려고 출력한거임ㅋㅋ





계산은 음료 주문하는 줄에 서서 프린트 출력했다고 가져달라고 하면 된다. 흑백 출력물이라 300원. 영수증도 주심.

(근데 직원분 손이 젖어 있어서 종이 건네 주실때 종이 잡으신 부분이 젖어있었음  뭐 번지지는 않았지만 꼬깃꼬깃해지니까... 중요한 출력물이면 주의해달라고 부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인천공항 출국장에 들어오셔서 프린트 하시려면 24GATE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