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백화점


오사카성 야경 구경하고 8시 30분에 우메다에 도착했을땐 백화점이 문을 다 닫더라구요. 쇼핑계획이 어긋나면서 급 우울해졌는데, 나라와 고베여행을 급히 다녀온뒤 다시 우메다로 돌아왔습니다. 오로지 이곳 하나때문이었죠, 포켓몬센터! 아직도 포켓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니까 여긴 꼭 가봐야지 싶었어요. 우메다 던전이라 불릴 정도로 지하상가 길이 복잡해서 못찾을 지도 모르니까 위로 올라왔습니다. 오히려 위에서 찾는게 더 쉽더라구요.



한큐백화점




다이마루백화점




다이마루백화점 13층엔 제가 찾던 포켓몬센터가 위치해있습니다.

10~12층엔 도큐핸즈가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13층을 누르고 올라가는 동안 두근두근 - 덕후의 마음을 흔듭니다.





뿅- 엘레베이터를 타고 나오자 마자 보이는 몬스터볼!





여기가 진정 포켓몬의 천국이구나!!




안녕, 피카츄!!



왼쪽 구석에서 뭔가에 열중인 사람들. 올해가 포켓몬스터 15주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와 관련해서 설문지같은걸 쓰고 있는데, 무슨 이벤트 응모같은 건가봐요.





매해 달라진 피카츄 기념인형들이 놓여져있어서 구경해봤어요. 2002년 12월엔 크리스마스 기념 피카츄였나봐요.ㅋㅋ



마이농과 플러시를 들고 있는 피카츄. 그야말로 전기전기 하죠?ㅋㅋㅋ




파이리 인형이 있으면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 으엇? 리자몽 인형밖에 없더라구요.

리자몽 인형 1800엔 (2013.7.8 기준 20448원)





요건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픽셀 핸드폰줄




재미있게 픽셀 포켓몬을 한데 모을 수 있는 몬스터볼 열쇠고리도 있더라구요. 

그것도 딱 6마리 데리고 다닐 수 있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브이가 잡혔다!!





유난히 매장에 이브이 관련된 제품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브이 신 포켓몬이 나오기도 했고, 원래 이브이가 인기 캐릭터여서 그런가보죠? 

이브이, 샤미드, 부스커, 쥬피썬더, 에브이




하나만 살까 말까 고민했던 이브이... 5마리나 구입했습니다.

개당 350엔이에요. 고베에서 먹었던 롯코목장 아이스크림 가격이랑 똑같다니...!!



이브이 픽셀 핸드폰줄 350엔 (2013.7.8 기준 환율 11.36 / 3976원)





이브이 인형 3200엔




이번에 또 극장판 영화가 나오는데 메가 뮤츠가 주인공 인가봐요. 뮤츠 인형 진짜 많았음 ㅋㅋㅋ

옆에 인형이 이브이 새 진화형인 닌피아에요. 러블리하게 생기긴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진짜 징그러울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인형들





피카츄 이브이 피카츄 이브이 피카츄 이브이





왜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인가.... 최종 진화형 인형들만 있어서 섭섭했습니다. 끙끙




여기도 뮤츠뮤츠 닌피아닌피아


신상품...




열쇠고리형 인형





이브이의 향연




이브이 쿠키



이런 표정도 인기있나봐요;;;






꺅 이브이 인형










갖고싶은 이브이 시리즈!!





요건 15주년 기념 패키지인것 같은데 알 수 없는 게임이라서 딱히 구입하고 싶은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오사카 한정 핸드폰줄, 오코노미야키 피카츄랑, 동천각 이브이





또 이브이




이건 뱃지 더라구요.





루카리오 양말 아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매장 한바퀴 둘러보고 다시 돌아봅니다.







꼬맹이들이 참 솜씨도 좋지...






포켓몬 퍼즐도 있어요.





이건 저금통 





이브이 진화형 퍼즐들. 이거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 살 수 없어서 하나 고르기도 애매해 한참 앉아서 고민하다 포기했어요.ㅠㅠ





글레이시아






젓가락





밀탱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몽인형... 파이리를 내놓아!









피카츄 얼굴 모양으로 나오는 빵틀 ㅋㅋㅋ





키타노이진칸의 풍향계 위에 올라가 있는 수댕이 





고베타워에 올라간 냐옹






펜에 꼬리가 달려있거나





핸드폰줄인데 이브이 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앗 귀여워




이것도 갖고 싶었으나 스마트폰엔 핸드폰줄 고리가 없으니까 ㅠㅠ




이브이 머그컵 1280엔






피카츄 자동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정도 포켓몬 굿즈들을 구경해봤어요. 헥헥. 

다양한 상품에 놀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나름 쏠쏠했어요.





픽셀 핸드폰줄만 골라서 계산하려고 가니 피카츄 모자를 준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포켓몬 센터처럼 생긴 계산대 





포켓몬 덕후는 끙끙 앓다 왔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