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바치오바치 명동점 2010.10.21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66-5번지
빠네+꼰빤네감베로니 (THK 윤수빠!)

 

 

학교에 이런선배님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한국은 나이가 많은 사람이 산다는 한국의 지론을 펼쳐주신 오빠덕에 이 후배는 호강했습니다요. 감사합니다. 키키키.
 

내사랑 프리모바치오바치 명동점을 찾아가는데.. 8번출구에서 헤매다가 신발끈 풀어져서 묶다가 발견했다. 8번출구에서 쭈욱 직진하다가 신발가게 나오는데... 여기서 신발끈 한번 묶고 등지고 바라보면 바로 보일꺼다. ㅋㅋㅋ

역시 웨이팅시간이 45분정도 될꺼라는 말에 좌절하고 기다리려고했는데, 쿨하게 나가서 기다리자는 ㅋㅋㅋ 나의 분홍땡땡이 캐리어를 가지고 말이다. 여기는 강남점보다 좋은게 막연히 기다리는게 아니라 전화번호 남기고가면 전화해주시기때문에 주변 둘러보다가 느긋하게 와도 좋을 듯 싶다.
 

기다린 시간이 보람있게도 3층 창가... 이긴한데 바깥 풍경은 ... 보이지 않았다만... 나쁘지 않다.

역시 프리모바치오바치의 네이버카페 메인에있는 준비해간 샐러드 쿠폰을 적극 활용하고...

메뉴판에 파스타는 보지도 않고 빠네로 골라버렸다.
피자는 오빠가 고르셈. 하고서는 제일 처음있는걸로 바로 고르신;; 뭐 고민하는건 싫다 하신다. 
흡사 쉬림프피자를 떠올릴법한 꼰빤에 감베로니는 내맘에 쏙들었다. 난 냉동새우라도 새우가 좋다. 하하하. 너무 내 취향이 고집스러웠지만... 즐거운 점저였습니다.

후식은 당근 딸기로-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