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밟기 2010.12.26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16 해운빌딩 3층

씨푸드오믈렛+치킨커리정식포함  \9,400(티몬 52%할인)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첫구입을 한 티켓.
그림자밟기의 2인 자유이용권 20000원 티켓을 52%할인된 9400원에 구입했다. 이건 횡재야. 

24-26일 이용시에는 예약을 해야한다해서 1주일전에 미리 예약을 마치고 12시 전에 찾아갔는데 문닫혀 있어서 가까운 스타벅스에서 선 수다를 떨다가 15분정도에 찾아가니 오픈되어있었다. 티몬예약했다고 말을 하고 룸으로 안내를 받았다. 서빙하시는 분이 수염이 있으신 매력적인 분이셨어. ㅋㅋㅋ

 

메뉴를 이용하면 기본으로 제공된다는 수제 초콜렛쿠키 또는 고구마파이와 휘핑크래커중에 휘핑크래커만 나왔다. 꼼꼼히 요목조목 따지는. 크래커는 아이비- 크래커맛보며 조잘조잘 떠들고 있는데 이런 비보가... 

화덕준비가 안되어서 메뉴가 30분 지연된다는거다. 이미 할 이야기가 많은 상태라 기다린다고 말하니까 대표님이 미안해 한다며 서비스로 레몬에이드 두잔을 주셨다. 히히 이것도 잔당 8천원 상당하는건데 말이지. 기분업상태.
 

13개의 테마방으로 꾸며져있어서 커플들이 찾기에 좋을 스토어 공간. 정말 색다르다. 스토어를 이용할때는 수제 야채브레드와 참치샐러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메인 점심메뉴로 치킨커리와 씨푸드오믈렛으로 선택. 두 메뉴가 16000원상당인데 할인된가격에 맛보는 뿌듯함은 이루어 말할 수 없다. 아 맛을 안봐도 기분 좋아.

 씨푸드오믈렛은 매콤하니 색다른 맛이었고, 치킨커리는 약간 하이라스맛인데 치킨하고 먹기에 아쉬울것 없었다. 아 좋아.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두잔으로 부탁하고-  아! 이때 쿠키를 주셨어. 정말 퍼주시는 그림자밟기. 쿠폰 만족도 100% 그 이상이다. 새로운 곳도 발견하고 저렴하게 이용하고- 좋다...

요즘 내가 사는 맛.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