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대전둔산점이 있는 스타식스 건물 1층에 있는 미스터돈가스(mister dongas)

면과 함꼐 즐기는 철판 Food 전문점이라 쓰여있길래 프랜차이즈인줄 알았는데 대전에만 있는 식당이어서 의외였다.

입구앞에서 메뉴판을 슬쩍보다가 점심을 여기서 먹기로 결정하고 들어서니 카레향이 물씬 난다.





"400년 전통의 일본 이와츄사의 주물 철판만을 사용하여 요이릐 맛과 풍미를 한층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 문구가 보이는 아래 테이블에 앉았다.





조금 점심시간 보다 일찍가서 드문 드문 사람들이 있었는데 12시가 넘어가자 매장에 있는 테이블을 다 채울정도로 사람들로 가득 찼다. 근처에 통큰아저씨도 있어서 돈까스를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라면 제법 분산될줄 알았는데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이 이곳을 많이 찾아왔다. 아마도 CGV에서 조조영화를 보고 점심시간에 내려오는 사람들이 찾을 만한 위치이긴했다.





철지난 크리스마스 트리로 매장을 장식했지만 나쁘진 않았다. 

정성들여 트리를 꾸며놓으셨을테니까 아직 즐겨도 괜찮으니.ㅋㅋ



메뉴판은 귀찮아서 찍지 못했고, 내가 주문한 메뉴는 셋트.

우동 + 철판 돈가스 + 새우까스




우선 밥 부터 등장




그리고 우동을 주셨는데

우동 그릇이 생각보다 크다.


고로 돈가스가 작다는 말이겠지?







우동을 후루루룩 먹고있는 사이에 철판 돈가스 + 새우까스 등장


돈가스는 같이 준 하얀색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다.

근데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서 김치나 단무지를 한번씩 쏙~ 먹어주기.





이것이 풀샷.




같이간 J오라버니가 주문하신건 똑같은데 치킨까스. 이건 닭가슴살이라는데 내꺼랑 비쥬얼로는 똑같았다.

그리고 가격도 똑같았음.



어린이 입맛인 나에게 딱인 메뉴. 이 똑같은 메뉴를 옆테이블에 앉은 어린이도 함께 얌냠챱챱-

자녀와 함께 영화를 보러 스타식스 건물을 찾았다면 방문해도 나쁘지 않다.

혼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제법 많이 찾는 분위기.




우동 + 철판 돈가스 + 새우까스

= 7500원



미스터돈가스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243번지 1층

042-472-9657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