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돈 대흥점 2011.01.30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458-1번지
Tel 042-256-5665
황돈 월남쌈 1인 이용권 9,000*4 = 36,000 

 

 아빠생신기념 외식을 하기로 한날이다. 물론 나의 소셜커머스쿠폰을 가지고. 사실... 엄마생신때 킹덤갔다가 실망했어서.. 요리같은 음식을 먹자고 생각했는데, 오리고기 좋아하는 아빠를 위해 황돈으로 결정!! 요새 황돈프렌차이즈가 빨리 퍼져나가 활성화되어있어서 그 황돈이겠거니 하고 찾아갔다. 내가 늦게 도착해서 메뉴가 나오지 않아 다들 기다리고 있었고... BD는 나에게 오만 짜증을 다 냈더라, 흥- 

흑미스프+유황돼지+오리훈제+차돌박이+월남쌈+샤브샤브 나오고 생면과 야채죽이 식사로 준비된다.

달콤한쿠폰(대전)에서 구입해서 사이다는 서비스라고 주셨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쌈싸먹는법과 고기설명해주고 불판에 뜨거운 부위까지 상세히 설명해줬다. 대흥점은 일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안타까웠다. 노은점은 사람들로 바글바글해서 유명한데 말이지...
뭐 조용해서 좋았다만 가족들의 의심이 커져서..^^; 

정신없이 고기가 익어가고 이거먹고 저거먹고 젓가락이 쉴틈이 없었다. 월남쌈 소스도 네가지가 준비되어있어서 찍어 맛보는 쏠쏠함. 할인된 가격에 먹으니 더 맛있네. 식사는 안나올까봐 오리고기를 추가로 주문해서 구워먹으니.. 생면과 죽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생면도 흑미생면으로 황돈에서 직접 뽑은 면이라고 설명해주셨다. 엄마가 시골에서 먹는 면같다고 맛있다 했다. 샤브샤브 국물에 익혀먹었는데 고깃국물맛이 제법 맛있다.

 

면을 다 먹고서 야채죽 등장. 노오란 죽인데 계란까지 톡넣어서 죽을 끓여주시고.. 이야! 맛있다 이거 !!! 정말 배불리 잘 먹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