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맛집 / 과일쥬스

카오산로드 노점 Shake Juice Salad


태국 방콕으로 컴백! 제일 먼저 마분콩에 들러 유심칩을 구입한 뒤에 카오산로드로 버스를 타고 돌아왔다. 가장 먼저 할 일은 태국 바트 환전하기. 씨암에 있다가 왔으면서 씨암환전소에 들릴 생각을 못했던 터라 부랴부랴 카오산로드에 있는 레인보우 환전소를 찾아갔다. 카오산로드에 있는 환전소 중에서 제일 환율이 좋기로 소문난 곳이다. 나중에 둘러보면 알겠지만, 저녁때 카오산로드 초입에 미니버스로 은행 환전소가 생기는데 여기가 제일 저렴하긴하다. 낮시간에 환전을 한다면 레인보우환전소 (rainbow exchange)로 가는것이 좋다. 이 레인보우 환전소 옆에 과일쥬스 노점이 있어서, 카오산로드의 컴백을 알리기위해 과일쥬스를 구입했다.





카오산로드 일대에 있는 과일쥬스 노점들은 담합이라도 한듯 대부분 가격대가 비슷하기때문에 가격을 따로 비교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는 그저 어떤 과일을 맛볼지만 결정하면 된다. 내사랑 망고쥬스를 하나 먹을까싶어서 망고를 찾다가 오늘따라 용과가 눈에 띄길래 "Dragon fruit (드래곤푸르츠)~"로 주문을 했다.





이런 과일 노점들은 즉석에서 과일을 듬성듬성잘라서 갈아주는게 제 맛.


카오산로드 노점 드래곤푸르츠 쥬스 30 THB (2013.9.29 기준 / 1050원)




다만 노점마다 플라스틱컵을 제대로 된걸 쓰지않으면 뚜껑이랑 컵이랑 맞지않아 손으로 주룩주룩 흘릴 수도 있으니 나중에 든 생각엔 콜드컵을 가지고 다니는게 좋지않을까 싶다.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일대 지도


* 레인보우 환전소는 카오산로드 제일 끝에 위치 (지도 표기와 다름)



크게 보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