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AKAI) 2011.02.17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1098번지 102호
Tel 042-488-6122
칵테일 : 미도리사와 + 신데렐라 + 골든메달리스트 = \21,000
아카이 B셋트 메뉴 아카이야사이덕 + 오코노미야끼 = 27,000 -> 51% DC 티몬쿠폰 \13,200 

total = 34,200 

 

 

칵테일 쿠폰이라 그다지 구미가 땡기지 않았지만, 둔산동에서 맛보는 오코노미야끼느 어떨까라는 궁금중에서 주문하게된 AKAI. 오랜만에 지지 얼굴도 볼결 보자고 약속을 잡았는데, 선진이가 우연찮게 겹쳐져서.. 2년전(?) 지지 떡실신과 야구 금메달의 순간을 함께한 멤버가 모이게 되었다. 아 마져 그때 우리 1학년이었어. :) 학원끝난 긴생머리의 지지 안늉. 진수어학원 골목에서 멀리보이는 AKAI. 쉽게 찾을 수 있었지만 눈나쁜 지지는 한참 헤매더라.ㅋㅋ

 
Bar보다는 Table을 선택한 우리는 끝쪽에 자리를 잡았다. 그리고 앉아서 멀뚱하게 앉아있는데 [써니]라는 이름표를 단 종업원분이 맞이해주셨다. "우선 인사부터하겠습니." 하고 우렁차게 인사를 하는데- 우와. 깜짝 놀랐다. "안녕하세요~ 아카이입니다!" 여기에 3시간동안 머물면서 참 많이 들었다. 다들 밝고 씩씩해보였다. 참 알바생들 힘들겠어. ㅋㅋ 

술을 못마신다고 이야기하고 칵테일 추천해달라고 했다. 그 야마모토상인가? 그분이 오셔서 달콤,시큼,상큼함을 넘나드는 칵테일들을 추천해주셨다. 섹스엔더시티에 나왔던 마티니에 대해서도 물어보고- 짧지만 알찬 칵테일 이야기가 끝나고 서로 맛보고 싶은 칵테일을 골랐다.

 

여기 사케를 넣은 칵테일이 유명하다지만, 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상큼종류로 찾았는데.. 내가 고른 미도리사와는. sour가 들어간걸 봐서 시큼한 쪽이었는데... 메론소다맛에 끝에 알코올향이 가득한 맛이었다. 음.. 잘못골랐어.ㅠㅠ 

지지가 고른 신데렐라. 이날의 베스트 칵테일이다. 달콤한 칵테일.

선진이가 고른 골든메달리스트는 무알콜답게 생과일쥬스같은맛. 

 

안주로 나온 아카이아사이덕은 겨자소스의 톡 쏘는 맛이 대박인 요리다. 처음에 오리훈제구나~ 하고 맛보다가도 야채를 집어먹을때 잠이 다 달아날 정도의 쏘는 맛이 지대로인 !! 아카이의 신메뉴란다. 

나의 기대치의 정점을 찍었던 오코노미야끼는.. 홍대 후게츠에서 먹었던것과는 많이 달랐다. 한국스타일 전에... 가쓰오부시 가루를 잔뜩 뿌린듯한 외양과는 달리.. 맛은 괜찮은데? 가운데 콩나물이 밀집하는 바람에 뜯어먹기는 어려웠지만 색다른 퓨전 느낌이었다.

 


저녁도 안먹어서 완전 식사를 하던 우리들에게 10시가 다가왔다. 칵테일쇼가 있는 날!! 가게가 시끄러울테니 이해해달라하셨다. 당근 이해하지요~ 어리버리 브라더스의 댄스타임이 끝나고 싯가 18만원짜리 섹스온더비치 칵테일이 화염속에서 만들어지는 것을 시작으로 화려한 칵테일 쇼가 펼쳐졌다. 마지막 거대한 파이리가 제일 대박이었음!!! 우와!! 신나 -!! 박수를 많이친 사람에게 섹스온더비치를 준다고 했는데, 우리테이블에 산뜻하게 가져다 주셨다! 물론 다른테이블에도 칵테일쇼에서 만들어진 여러 칵테일들이 전해지긴 했지만-

 

섹스온더비치는 당근쥬스같은 맛이 난다고 내가 이야기했다. 하지만 그 달콤한 향기는 데메테르 향수가 떠오르게 해서 선진이는 소외당할 정도로 야우리 시향코너에서 맡은 향수 이야기에 지지와 나는 푹 빠져들었다.

 

아주아주 즐거운 칵테일 쇼였음. 만족도 100% 

 

* 수,목,금,토 PM 10:00 - 칵테일쇼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