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맛집 / 치앙마이 디저트 / 님만해민 디저트

꾸 로띠 (กู โรตี และ ชาชัก /Guu Fusion Roti & Tea)


로띠라는 단어만 들어도 입안이 달콤해지고, 사르르 녹을것 같은 기분. 그것은 로띠를 먹어본 사람들이라면 느껴봤을만한 상상이 아닐까싶다. 그런 달콤한 유혹의 간식 로띠.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의 꾸 로띠에서는 좀 더 색다른 로띠를 만날 수 있다. 바삭바삭한 크리스피 로띠. 그 맛을 보러 님만해민 소이3에 위치한 꾸 로띠를 찾아갔다.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일대 지도





우선 식당 내부에 사람들이 꽉~~ 차 있었다는 점. 인기있는 디저트 카페라고 해야하나? 메뉴판을 펼치자 다양한 메뉴들이 눈에 들어왔는데, 아무래도 혼자 찾아간 나같은 여행객을 위해서 2 in 1 메뉴가 가장 좋을 듯 싶었다. 눈으로 보기엔 9번 바나나로띠가 가장 맛있어 보였는데, 이곳에 크리스피로띠가 있다길래 먹어보기로 했다. 8번메뉴 크리스피로띠. 


타이 스윗과 휘핑크림위에 마일로와 초콜릿을 올렸다는 이 메뉴 궁금하다.





꾸로띠에는 정말 다양한 로띠의 종류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주문을 하면 되겠다.





따로 음료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기본적으로 차가 제공된다. 무한리필. 내가 컵에 부어서 마셔서 주전자에 양이 줄어들라 치면 직원이 다가와서 채워넣는다. 사실 바깥 날씨가 너무 더워서 이 뜨끈한 차가 별로 내키지 않았는데, 그래도 기다리는동안 홀짝이며 마시기엔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주변을 살펴보니 이렇게 컴퓨터를 두들기며 떡하니 오랜시간 차지하고 있는 학생들도 제법 눈에 띈다. 우리나라 처럼 대학가 근처엔 이렇게 시간을 떼우는 사람들이 흔하지않은가? 태국도 마찬가지인가보다.






기다리던 크리스피로띠가 나왔다. 바삭바삭한 로띠라니...!!





그런데 맛은 영 아니었다. 차라리 쫀뜩한 그 로띠의 감촉이 훨 나은것 같다.

역시 도전하면, 실패하는 메뉴가 있는 법이지...ㅠㅠ




꾸 로띠 크리스피로띠 2 in 1 8번 메뉴 85 THB (2013.10.08 기준 / 2975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