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기분은 행복(웨딩그린티)과 활기(레몬진저).


홀가분 2011.02.26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94-6 1층
Tel 02-517-8553

티쿠마 11.2.15 메뉴구성
홀가분 기본패키지 관계증진게임 + 심리궁합 + 집중력트레이닝+마인드링 +티 2잔
= \20,000 -> 50%할인 \9,800  
  


한국 최초의 심리카페, 홀가분.
서로를 잘 안다고 해도 모르는 것 투성이. 상대방을 처음 부터 알아가자!!



카페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노트북 두대가 우릴 맞이한다.
심리테스트를 통해 오늘의 나의 기분을 알아보는 것!




난 활기가 나왔다. ^^ 나의 기분을 2개 들고서 카페로 내려가보자~




메뉴판에서 오늘의 기분과 함께 추천 Tea.


주말이라 그런지 행복과 활기찬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월요일이었으면 분노가 많았을것 같고...ㅎㅎ






리나와 나의 심리궁합. 2개 틀렸다...;;



관계증진게임,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까.



요로코롬 커플들이 많다... 친구끼리 가도 무방하지만...
커플들이 많다....ㅠㅠ











압구정역 3번출구로 나와 CGV골목에서 직진하여 클라이믹스 아카데미 골목으로 들어와 직진하면 보인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으나, 어둑어둑해져서 쫄았다... 골목길이라 좀 으슥해...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