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맛집 / 쌈센로드 맛집

아저씨네커피



쌈센로드의 게스트하우스에 머물던 날. 게스트하우스에 오랫동안 머물고 있는 장기투숙객들에게 얻는 이 주변 맛집에 대한 정보가 굉장히 쏠쏠하다. 특히 내가 중국언니라 부르던 게스트분은 중국여행을 하시다가 태국으로 오셨는데, 정말 재미있게 말을 해주셨다. 특히 이 주변 이야기를 해주실때가 제일 재미있었는데, 카오산로드 인근게 저렴이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2곳이 있다고 소개해주셨다.


하나는 총각네커피 그리고 또 한곳이 아저씨네커피다. 두곳은 차이는 정말 단순하다. 총각네커피는 총각처럼 보이는 사장님이 판매를 하고, 아저씨네커피는 아저씨가 판매를 하기때문이란다. 정확히 태국어로 상호명이 쓰여져있는것도 아니라서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이렇게 구분해서 부른다는 사실이 재미있다. 총각네커피는 태국북부를 가기전에 마셔본적이 있고, 떠나기전에 아저씨네커피집을 찾아가보기로 했다.




위치는 자주가던 쌈쎈로드의 알로하하우스 바로 반대편 버스정류장 앞이다. 조그만한 세븐일레븐 옆집이던가.





입구앞에 과일을 판매하고, 수선집인것 같다. 마네킹에 옷을 입혀놓았다. 대체 상점의 정체는 알 수 없다.ㅋㅋㅋ





내가 갔을땐 아저씨대신에 아주머니가 주문을 받아주셨다. 커피는 30바트, 아이스커피는 35바트의 착한 가격을 뽐내고있다. 하지만 아저씨네커피 집에서 꼭 맛봐야할 음료는 바로 망고쥬스.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난 이 집 망고쥬스를 꼭 먹어보라는 말에 거두절미하고 망고를 외쳤다.





망고는 언제나 나의 사랑이고, 힐링푸드니까요~~ 망고를 잘라서 쓱쓱 넣어 갈아주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

이것이 짧게 방콕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모르는, 배낭여행객들이 아는 쌈센로드의 맛집 정보.


쌈센로드 아저씨네커피 망고쥬스 40 THB (2013.10.15 기준 / 1400원)



태국 방콕 쌈센로드 일대 지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