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찌감치 숙소 예약을 하게 된건, 아무래도 금요일만 되면 아고다에서 날아오는 금요일 반값 프로모션 안내 메일 때문이었다. 다른 호텔 예약관련 사이트들이 많지만 아고다로 예약하고 포인트를 쌓아왔고, 이걸 좀 활용하고 싶어서 고집하게되는 이유도 있었다. 그런데 비싼 호텔을 숙박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포인트라고 해봤자 별로 쌓인것도 없었다. 대게는 호스텔을 이용해서 호텔 예약을 몇번 해보지 않았지만 호스텔 예약하는 것보다 아고다가 저렴한 경우가 종종 있다. 물론 수수료 17%가 따로 붙는걸 고려해야한다.


아직 3개월이 남은 여름휴가지만,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자해서 호텔예약까진 해놓기로 했다.

특가가 나왔을때 미리 예약해두는게 좋을것 같아서였다. 호텔의 위치도 중요했지만, 호텔에서는 잠만 푹 자면 된다는 생각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초점을 맞췄다. 원래 럽디 씨암스퀘어에 2인실이 있는걸 알고 예약을 하려고했는데, 엘레베이터도 없고 조식서비스도 없고 차라리 그 가격대에 괜찮은 호텔을 찾을 수도 있겠다 싶어서 전격 계획 수정.


아고다 검색을 통해 위치와 가격대를 살펴봤는데, 어차피 가족여행에서는 주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게 될테고.. 이왕이면 BTS역과 가까운 곳이면 더할 나위 없이 괜찮겠다싶었다. 그래서 착한 가격의 호텔을 하나 찾았다. 근데 잘 살펴보니 아고다 연관검색어에 "아고다 할인쿠폰"이 있는거다.



가끔 인터넷 면세점에서 할인쿠폰을 뿌리는걸 본적이 있어서 그것인가 싶어서 찾아봤다.

롯데면세점와 동화면세점에서 모든 고객에게 아고다 호텔 예약 5% 할인 쿠을 증정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이 쿠폰을 활용해야지! 이미 기존에 회원가입을 해두었던 롯데면세점에 로그인해서 아고다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보기로 했다.


롯데면세점 www.lottedfs.com



롯데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벤트 > 테마 이벤트 > 1$ 이상 구매시 아고다 호텔 예약 할인 쿠폰 증정 을 클릭한다.






그럼 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데, 이달은 1$ 이상 구매 내역이 있으면 싱가폴 호텔 전용 예약 쿠폰을 주더라. 나의 행선지는 태국 방콕이라 적용이 안되므로 패스. 전세계 호텔 예약쿠폰에서 구매 내역이 없으므로 모든 고객에게 뿌리는 5% 즉시 할인을 받기로 했다. 아고다에서 바로 예약하는것보다 이거라도 활용하는게 어디야~ 잘만 하면 커피 한잔값을 벌 수 있다. 할인 받으러 가기 클릭!



그럼 롯데면세점을 경유한 아고다 홈페이지가 뜨는데, 내가 원하는 날짜의 호텔이 프로모션 적용이 되는지 확인한다.




내가 고른 방콕 수쿰윗에 위치한 호텔. BTS 온놋역근처 수완나품공항에서 가깝지만 돈므앙 공항에서는 먼... 우리 가족에겐 위치적 메리트는 별로 없을 것 같지만 차선택으로 골랐던 만다린 호텔이랑 1만 4천원정도 차이가 나는데 객실 2개를 예약하면 2만 8천원. 4박을 하면 112000원이 차이가 나니까 차라리 방콕 택시비로 돈을 쓰는게 훨씬 낫겠다싶어서 멀더라도 저렴한곳으로 정했다. 더군다나 깜짝상품으로 조기 예약 72% 할인 상품이라 완전 저렴~ 2개 객실이 61174원이면, 1인당 1만 5천원꼴이니 게스트하우스 묵는다는 생각이면 저렴하다. 예산을 줄여서 알차고 저렴하게 다녀오기로한 컨셉!


어차피 호텔에서 뒹굴며 보내는 시간이 잠자는 시간이외에는 없을 일정으로 돌아다닐 예정이니까.ㅋㅋㅋㅋㅋ


여기서 보면 롯데멘세점 경유로 결제를 해서 LotteDFS (5%)할인이 적용되었다. 고작 12239원일지라도 이게 어디야!!




원베드룸 수페리어 4박, 2객실. 세금까지 합쳐서 275769원에 예약완료. 이제 얼마까지 가격이 오르나 지켜봐야지. :D


방콕 호텔 앳 마인드 익제큐티브 스위트 4박 275769원 (2014.4.27 기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