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 제주시 이도2동 맛집

아일랜드 스푼 Island Spoon

Black Pig Kimchi food served in the pot



3월 제주 여행중에 찾아간 식당중에서 제일 내 마음에 쏙 든 곳이였다. 아일랜드 스푼. 원래 여행 첫날 저녁으로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었는데, 단체 예약때문에 개인손님을 받지 않는다고해서 식사를 못했던터라 내심 신경쓰였었다. 그리고 제주에서 보내는 마지막 날. 이곳의 흑돼지 김치나베를 꼭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같이 먹부림을 즐기던 동행인을 이끌 고 이도동을 찾았다. 이도동 일대가 요즘 뜨는 제주의 인기 지역이라고 하던데, 진짜 그런것 같다. 분위기있는 맛집들이 가득한 이도동으로 고고-


아일랜드 스푼바로 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그곳에 하면 된다.





4시쯤 방문했는데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없이 영업을 해서 이 시간에도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대신 손님이 아무도 없었다는게 함정. 완전 이곳 전체를 대여해서 식사를 하는 기분이었다. 원래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너무 햇빛이 뜨거워서 안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흑돼지 김치나베 셋트로 주문한 구성에 샐러드와 크림파스타 그리고 흑돼지 김치나베와 후식이 제공된다. 

사실 샐러드는 별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완전 상큼한 소스와 함께 등장했다. 오~ 맛있어!! 





그리고 등장한 크림파스타. 같이간 분이 남자분이셔서 크림파스타 안좋아하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드셔서 놀랬다.





그리고 내가 먹고팠던 흑돼지 김치나베~




이런 퓨전음식 좋아하지요. 

음식도 짜지 않고, 맛나부러요~~





그리고 앉아서 쉬고 있는데, 후식을 내어주셨다. 함께 방문했던 동행인분이 제주에서 입도한지 얼마안된 분이셨는데, 연세로 구할 집과 직장을 찾고 계셨었다. 마침 사장님 부부와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 제주에 온지 2개월되셨다고 했다. 아일랜드 스푼도 인수해서 운영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다고... 그리고 제주 생활의 선배로서 이야기를 해주셨다. 정말 친절하게 이야기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을 것 같다. 나는 잠시 여행을 온 입장이지만, 그분은 앞으로 제주에서 살아가실 분이셨으니까...


음료를 다 마시고나니, 커피도 마시고 가라면서 ㅋㅋ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 부부와 더불어 맛있는 음식 더분에 아일랜드 스푼도 금방 입소문이 나서 인기있는 맛집이 될 것 같다. 이미 3개월이 지난 이야기이지만... 즐거웠던 이 곳에서의 추억을 안고 갑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