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가 카페

스타벅스 유메타운사가

STARBUCKS  ゆめタウン佐賀店

佐賀県 佐賀市兵庫北土地区 画整理22街区 ゆめタウン佐賀



일본 규슈 사가(佐賀)의 스타벅스 찾아가기. 구마모토 아소에 있는 동안엔 스타벅스에 가지 못해서 사가에 오자마자 스타벅스를 찾았다. 사가역에서 걸어서 30분정도 떨어진 유메타운쇼핑몰내에 스타벅스가 있는걸 확인하고, 어떻게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걸어서 가는걸 선택했는데 지도방향을 잘못보고 한참을 다른 방향으로 걷다가 1시간쯤 걸려서 유메타운에 도착할 수 있었다. 진심 가는동안 걷는걸 선택한 나를 매우 치고싶었다. 아무도 걸어서 가는 사람이 없고, 쇼핑몰에 가까워질 수록 허화벌판이 등장하는데... 자전거라도 하나 있었으면 싶었다. 어쨌거나 유메타운에 도착했을땐 그야말로 지쳐서 아무생각도 하기 싫었다.





스타벅스카드에 충전한 잔액소진을 위해 열심히 커피를 마시는중. 이날은 콜롬비아(Colombia) 원두였구만. 

이렇게 주문해놓고 원두를 기억해두지 않으면 이날 뭘 마셨는지는 생각도 안난다.


스타벅스 사가 오늘의 커피 Tall Ice - 텀블러할인 324엔 (2014.04.04 기준 / 3383원)





오는길에 돈키호테에 들러서 하나 사온 LOOK 초콜릿! 아마오우딸기랑 도치오토메와 생크림무스가 들어간건데 앉으자리에서 초콜릿을 다 까먹었다. 아무래도 걷는동안 당분이 떨어졌던 모양이다. 재미있던건 내옆자리에 앉아 계시던 아주머니 두분이 대화주제가 '쿠마몬'이었는데, 두분중에 한분이 구마모토에 쿠마몬을 보러갔다왔다는 이야길 하고계셨다. 나도 2일전에 쿠마몬을 보고왔는데!!! 괜히 반가웠지만... 끼어들 주제가 아니므로 와이파이를 켜서 사가현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에 나섰다. 생각보다 내가 할게 없어서 심심한 도시였다.


돈키호테 사가점 LOOK 초콜릿 94엔 (2014.04.07 기준 / 981원)






음... 사진에 왜 이날 찍은 커피 사진이 없지?ㅋㅋㅋ 인스타그램에만 올려두고 원본사진은 분실하는 그런 사태가?!?!






또 다시 먼거리를 걸어갈 수 없어서 탈출 방법을 찾아보니 유메타운에서 사가역 옆에있는 교통터미널까지 간 후에 다시 버스를 갈아타야했다. 사가는 생각보다 교통이 많이 불편했다. 흠... 왠지 글을 쓰면 쓸 수록 사가에서는 별로 재미없었던 티가 팍팍나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