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맛집 / 방콕 디저트카페

애프터유 (After you) 씰롬컴플렉스점

Baby Ferrero Toast



한국에 들여오고 싶은 통식빵 디저트카페 애프터유! 전에 씨암파라곤 1층에 있는 매장에 다녀오고 나서 한참 생각이 나던 곳인데 마침 씰롬 컴플렉스(Silom Complex) 안에도 있길래 아침식사겸 맛있는 빵을 먹기로 했다. 씰롬컴플렉스 오픈시간이 10시 30분이었고, 바로 매장으로 들어와서 내가 이날의 첫 손님이었다.




쏭크란축제 기간이라서 직원들 얼굴에 흰색 가루가 발라져있었다. 여기서 토스트먹고 나가서 내가 똑같이 당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지만... 씰롬 일대는 그야말로 난리가 난다. 아무튼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정말 한참을 앉아서 기다렸다. 알고보니 매장 오픈시간은 11시부터였던 것. 이걸 나한테 설명을 해줬어야했는데, 그냥 주문을 받고는 앉아서 기다리라더니만 11시가 되자 다른 사람들의 주문을 받더라.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페레로 토스트(Baby Ferrero Toast). 크기가 2가지인데, 작은 베이비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누텔라 맛도 있고, 저번에 먹었던 초콜릿 토스트도 여전히 판매중이다. 우리나라 허니브레드 가격을 생각해보면 그다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들어가는 메뉴라니까 이해해본다.


애프터유 씰롬컴플렉스점 페로로토스트 195바트 (2014.04.12 기준 / 6738원)





그렇게 영문도 모른채 30분간 기다리고 나온 페레로 토스트. 우왕 ㅋㅋㅋㅋ 








완전 취향저격.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토스트에 적셔 먹을때 그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