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페 / 방콕 씰롬 카페

스타벅스 씰롬컴플렉스점

STARBUCKS Silom Complex

Silom Complex, 191 Silom Road Bangrak Bangkok 타이 ‎



BTS씰롬역 (BTS ศาลาแดง/silom) 에서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 씰롬컴플렉스점. 여긴 씰롬컴플렉스 쇼핑몰에 입점한 매장으로 무려 리저브매장이었다. 커피를 주문하고 앉아서 뒤늦게야 알았다. 리저브매장인줄 알았다면 리저브커피를 마셔봤을텐데... 씰롬컴플렉스 쇼핑몰 운영시간과 똑같아 오픈하는 바람에 10시 30분에 문을 열었다. 이날 첫 손님의 나였다. 텀블러를 훌쩍 들고가서 아이스커피를 주문했다.





쇼핑몰 바깥에 테이블이 있는데, 스타벅스 이용 고객들만 앉아달라는 문구가 쓰여있다.





리저브원두를 파는 것을 뒤늦게 확인하고... 리저브매장인걸 알았다.





아이스커피는 하우스블랜드(House Blend)였다. 급하게 빨대꼽고 사진찍어둔게 이거라니...


스타벅스 씰롬컴플렉스점 아이스커피 T - 텀블러할인 80바트 (2014.04.12 기준 / 2764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