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 일본맛집 / 고베맛집 / 고베 디저트

팩토리신 (FACTORY Shin/ファクトリー・シン三宮本店)

고베스윗츠 神戶スイーツ : 딸기타르트 strawberry tarte イチゴのタルト(ベリーのタルト)


고베하면 유명한것을 뭘 꼽아야할까? 아름다운 야경, 맛있는 고베규, 그리고 빵투어를 불러온 베이커리점들. 고베는 일찍이 개항을 시작해서 그런지 일본에서도 빵이 맛있기로 소문나있다. 그중에서도 고베 스윗츠라는 케이크를 맛보러다니는게 인기인 모양이다. 하루가 다르게 케이크의 격전지가 된 고베. 일본의 유명 음식점 정보사이트인 타베로그의 고베 스윗츠 랭킹은 그야말로 치열하다. 매번 접속할때마다 랭킹이 다르게 매겨지는걸 보면... 암튼 그중에서도 내가 고른 곳은 일본내에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는 팩토리신의 본점이었다.








산노미야역에서 걸어서 도착. 고베의 베이커리점들이 대부분 월요일 휴무이기때문에 시간이 없을까봐 부랴부랴 시간을 내서 방문 했다. 오전 10시에 문을 연다는 정보에 부지런히 방문했다. 입구에 여러가지 스윗츠에 대한 정보가 있는데, 제일 왼편에 있는 바삭바삭 쿠키슈(さくさくクッキーシュー)가 제법 유명한 모양이었다.





뭘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본점한정이라고 쓰여진 딸기타르트를 먹어보기로 했다.


신베이커리 딸기타르트 486엔 (2014.6.8 기준)




매장사진은 찍으면 안될 것 같은 엄숙한 분위기라서... 자리에 앉아서 주변 정도만 찍어왔다.

2인 테이블인데 되게 독특했다. 





그리고 본점한정메뉴인 딸기타르트 등장. 딸기라고 하긴 뭐하고, 베리타르트라고 해야하나. 

각종 베리류가 배 모양 빵접시위에 올려져있다. 딸기, 라즈베리, 크랜베리, 그리고 앵두비슷한것도 있고. 






이건 무조건 옳다.









우걱우걱 맛있게 얌냠쩝쩝 -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