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 일본맛집 / 오사카맛집 / 오사카디저트

파티셰리 몽셰르 도지마 본점 (パティスリー モンシェール 堂島本店)

도지마롤, 해피파우치





2년전에 블로그포스팅을 한번 했었던, 그리고 한참 신세계백화점 식품관을 강타해 블로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그 도지마롤을 판매하는 도지마몽슈슈 본점에 다녀왔다. 지난번엔 한큐백화점 지하에 있는 식품관에 있던 매장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본점까지 직접 방문을 했다. 물론 숙소가 걸어서 갈만한 위치에 있기때문에 결정을 한거였지만...





9시에 오픈한다해서 시간맞춰갔는데, 역시나 한국인 여행객들로 금방 매장이 북적거렸다.






원래 내가 먹고싶은건 초코맛 도지마롤이었는데, 저건 시즌한정메뉴란다. 그래서 기본 도지마롤밖에 살 수가 없었다.






아직 아침이라 도지마롤이 여유있게 남아있었다.






이번에 구입한건 도지마롤과 해피파우치.

홋카이도의 우유를 오사카에서 크림으로 가공해 롤케이크에 담아낸다. 당일 판매분만 주방에서 만들어 내놓기때문에 그 부드러움이 우리의 입맛을 사라잡은게 아닐까?





해피파우치는 이번에 처음 먹어본건데... 우와 이게 더 맛있어!!! 안에들어간 치즈랑 크림이 딱 내 취향이었다.

얼마전에 신세계백화점 식품관가니까 도지마롤매장이 보이길래 봤더니 여전히 쇼케이스에 남아있는 도지마롤이 없어서 구입할 수가 없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때문에 선뜻 구입하기도 힘들 것 같았다. 그래도 일본을 오고가는 차비를 치더라도 한국에서 맛볼 수 있다는게 다행일 수도 있는데 말이지...


오늘 문득 그리워지는 맛.


도지마몽슈슈 도지마롤컷트 324엔 + 해피파우치 360엔 (2014.6.10기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