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 간사이여행 / 오사카여행

우메다 다이마루백화점 포켓몬센터 오사카점


심심하면 놀러가는 포켓몬센터. 이번이 두번째 방문. 거의 1년만에 재방문인데 어떤점이 달라졌을까 구경을 하러 고고-




오사카역안에 바로 붙어있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다. 오사카역안에 같이 붙어있는 다이마루백화점 13층.

Osaka Prefecture, Osaka, Kita Ward, Umeda, 3 Chome−3−1−1 Daimaru Umeda 13F



매장내 분위기는 뭐 비슷한것 같다.



마스터볼. 안에 뭐가든건지 모르겠는데...



이날 가장 눈에띄던건 바로 이거였다. 포켓몬스터랑 요미우리 자이언츠 콜라보레이션!!



2014년 7월 29일과 30일 요미우리자이언츠와 요코하마DeNA의 경기가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리는데, 이날 포켓몬스터는 자이언츠(巨人)팀과 콜라보레이션한 포켓몬데이가 열린다는 거였다. 오사카인데 왜 한신하고 콜라보를 안하는 것인가!! 진짜 아쉬웠던 이벤트였다.



요미우리신문사에서 주최를 해서 요미우리 자이언츠랑 같이 한 이벤트였는데, 여름방학기간 자녀와 함께 즐기는 야구라는 테마로 이벤트가 진행된것 같다. 야구장을 방문한 초등학생들에게 요미우리 모자쓴 피카츄 모자를 선물로 줬다는데, 저게 정말 귀여운거다.



이날 행사 사진을 찾아봤는데... 내가 생각하는 그런 이벤트가 아니였다. 딱 어린이들 행사용이었던것. 




아이폰 전용 피카츄 케이스. 근데 동남아 같은데 가면 시장에서 포켓몬 관련 케이스 구하는건 쉬워서...

갤럭시용 케이스는 없는게 아쉬울 따름.



지우 모자ㅋㅋ



파이리 인형을 사가려고 계획했는데, 진짜 이건 좀 말도 안되는 비쥬얼 아닌가? 코가 다 왜저래...



피카츄 일본 디자인으로 된 인형에도 깜짝 놀랐다. 별걸 다 만드네.





역시 덕중에 덕은 양덕이라고... 대부분 굿즈를 휩쓸어가는 사람들은 서양인들이었다. 



그리고 또 하나 재미있는 풍경은 닌텐도를 하던 사람들. 가끔 포켓몬센터를 방문하면 닌텐도 캐릭터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있는데, 어린 꼬맹이들만 올 것 같지만... 의외로 어른들이 많다. 혹시나 자녀의 포켓몬을 대신 얻어 오리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닌것 같은 그 분위기. 사람은 모두 의외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