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 둔산동 맛집

쭈꾸대박

차돌쭈꾸미





1년전 글인데, 현재는 하얀색으로 간판이 바뀐것 같다.


쭈꾸대박에 다녀온날은 대학동기구들이랑 오랜만에 모여서 저녁을 먹기로 했던 날이다. 작년 이날을 식당에서 밥먹으며 나누었던 대화가 생생히 기억날 정도인데, 바로 5월 15일 EXO의 멤버였던 크리스가 SM을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냈던 날이다. 친구들 만나기전에 카페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옆테이블이랑 옆옆테이블에서 전부 이 이야기로 시끄러웠다. 이때 생각이든건 EXO가 10대들만 좋아하는 아이돌가수가 아니였다는 점이다. 이렇게 위아원?ㅋㅋ 암암리에 좋아하는 20대들도 숨어서 이야길하고 있는 기분이었다.


그리고 이날 EXO에 관심도 없던 친구가 다른친구와 내가 연신 EXO이야기만 하니까 관심을 가지게 되더니, 백현을 좋아하게 되면서 대화에 합류하게 되었다는 사실이었다. 하지만 곧이어 연애설이 터지는 바람에... 쩜쩜쩜...암튼 이날이 그 소송사건이 대화의 화두였기때문에, "아니~ 능력이 비행이라 능력을 썼나보지뭐!" 로 정점을 찍었던게 생각이난다. 벌써 1년이 지난이야기네...





차돌쭈꾸미 2인분을 주문하고, 나중에 밥을 비벼먹기로 했다.






은근 매워서, 습하습하~~ 연신 입에 부채질하면서 먹고있었다.





홍합탕과 칼국수를 추가 주문했던것 같네...

이쯤되면 소주한병 주문해야할 분위기인데, 우리는 건전하게 식사만을 추구했다.





칼국수로 불난 입을 잠재우고 -







그리고 마무리는 밥볶아 먹으면 끝. 맛있다.



실버리는 과거여행중. 이 포스팅에 나온 <쭈꾸대박>의 실제 방문일은 2014년 5월 15일입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1448 대덕프라자 1층 124호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