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유럽여행중 가장 최악의 숙박지였던 런던의 호텔이다.
2011년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3일 숙박.


Travelodge London Farringdon




밤에 도착했을때 호텔의 앞모습이다.




위치

10-42 kings cross road, Gwynne place, London WC1X 9QN ,England
Tel : +44-871-984-6274

호텔의 위치는 킹스크로스역주변이라서 좋다고 할 수 있다. 시내에서 놀다가 들어오는데도 어려움이 없었고, 런던을 떠날때도 역이 근처라서 캐리어끌고 바로 이동 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거. 위치는 좋았으나...





조망

호텔방 창문에서 바라본 풍경이다. 날씨가 7월인데도 어찌나 춥던지 오들오들떨면서 창문을 닫았다. 아침에 조깅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다.




방(room)

금새 어지러 놓은 방의 모습. 2인룸이다. 유일하게 내가 여행했던 호텔중에 커피포트가 있던 룸이다. 그러나 조명등이 제대로 들어오는 것도 없는게 있고 갓이 찢어져있기도 하고.. 주변환경은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았다. 더 대박인건 욕실. 물이 졸졸졸 흐른다. 샤워할때 물을 모아서 해야할 정도로 어려웠다. 이 나라사람들은 물절약을 잘하는줄 알았는데, 다른 방에서는 잘 나왔다고 이야기하는 걸 보면 여기가 수압이 낮았나보다.






조식(breakfast)

아침은 꽤나 맛나게 먹었다. 7시 부터 시작이었던 것 같은데... 평일과 주말 시간이 달랐다. 뉴텔라의 마법에 흠뻑 빠졌더랬지. 그런데 다른 호텔들도 대부분 조식들이 비슷해서.. 뭐 특별하게 다른건 없는 것 같아서... (이탈리아가 가장 최악의 조식이었다. 하하.) 베이컨 아우짜.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