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5일 금요일 날씨 맑음




PM 3:35 세인트폴성당 돔위에 올라갔다와서 지치고 배고파서 고메버거!!
두툼한 패티가 인상적인 고메버거키친!! 한국에서 알아간 식당중에 하나다. 맥도날드에서 먹을 빠에는 고메버거를 먹어보라는 말이 많았다. 배고파서 지금 이것저것 생각할때가 아니라고해서 세인트폴성당앞에 있는 고메버거를 발견!! GBK~! 난여기서 햄버거를 맛보겠다하고 들어갔다.


식당명 : Gourmet Burger Kitchen
위치 : 세인트폴성당 앞
음식명 : SM Classic
가격 : 4.95파운드 (\8439)
http://www.gbk.co.uk/

식비 클래식 버거  £             4.95           8,439



역시 처음 걱정은 매장안에서 먹으면 추가 팁이 들겠지.. 라는 생각과 같이간 S언니는 샐러드류 먹고 싶다고 하시는데 여기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그래서 테이크아웃을 해서 세인트폴성당 뒤에 정원에서 먹기로 했다.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잔디밭위에 앉아서 햄버거를 먹는 기분이란.





세인트폴성당 바로 앞에 있기때문에 찾는건 어렵지 않다. GBK ~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식당안에 사람들이 많지는 않다.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을 하는 건가 보다.





여기가 카운터, 내게 주문을 받았던 아주머니분은 어디로 갔지? 혼자서 메뉴를 주문하는데... 메뉴판을 보고 이거유!! 하고 말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한가지 더 물어본다. 근데 그걸 못알아 들어서 낑낑대니까 영수증 뒤에 글을 써주는거다. 미디움? 웰던?

나에게 패티의 굽기를 물어보는 거였다. 우왕. 그냥 만들어서 주는게 아니라 고기굽기도 선택할 수 있는거야? 당연히 미디움이요. ^^//





햄버거 부분의 메뉴판이다. 난 가장 평범한 햄버거를 주문한거다. 이제 추가로 메뉴가 붙을 때마다 햄버거 가격은 올라가는거고. 클래식 버거였지만 정말 정말 맛있다. 다시 런던을 방문하게 되면 GBK는 다시 한번 맛보리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